국제전화
부분적으로 흐림 북경 22°C / 32°C
대체로 흐림 상해 27°C / 32°C
흐림 광주 26°C / 32°C
흐림 연길 13°C / 22°C
소나기 심천 26°C / 31°C
대체로 흐림 소주 27°C / 33°C
뇌우 청도 25°C / 31°C
소나기 대련 21°C / 27°C
대체로 흐림 서울 24°C / 34°C
흐림 평양 22°C / 27°C
부분적으로 흐림 동경 18°C / 26°C

밥만 잘 먹더라♬

수연이11 | 2018.03.25 21:58:05 댓글: 25 조회: 2524 추천: 12
http://bbs.moyiza.com/mycooking/3583448

^^
~~요렇게 먹었승다,,ㅋ
추천 (12) 비추 (0)
첨부파일 다운로드 ( 1 )
IMG_20180322_125958.JPG | 3.0MB / 0 Download
IP: ♡.7.♡.82
가시나무521 (♡.136.♡.118) - 2018/03/25 23:08:32

수연님 생일이신가요?
미역국에 양고기볶음에 새우까지 넘 풍성한데요.
맘대로 추측을 해봣음다.ㅋ ㅋ

수연이11 (♡.223.♡.156) - 2018/03/26 11:01:40

크~
--넹,-전번주 비오는날에
생일임다,,ㅋㅋ
~~~
~~~고맙승다,,

가시나무521 (♡.136.♡.118) - 2018/03/27 00:00:12

늦엇지만 생일 축하해요.
항상 건강하고 이뻐지세요.

al3x (♡.219.♡.69) - 2018/03/30 16:03:22

새카만게 딱 봐도 쇠괴기인데 웬 양?

수연이11 (♡.70.♡.80) - 2018/03/30 19:52:34

크~
--내맘이라문 이해됨까 ㅋㅋ
~~~걍 그런가 하세요,,ㅋ
오키,,,,vv

야명주 (♡.27.♡.56) - 2018/03/26 10:07:58

맨날맨날 요렇게 맛있고 이쁜거 먹는게 영 부럽습당

수연이11 (♡.223.♡.156) - 2018/03/26 11:02:33

크~
---드문드문 요렇케 함다,
~~~배달음식두 자주 이용함다 ㅋㅋ
^^^조흔 하루 되숑,,

아이워리 (♡.44.♡.187) - 2018/03/26 10:22:40

이그 그냥 가자,,,ㅎㅎ

수연이11 (♡.223.♡.156) - 2018/03/26 11:04:07

크~
---웃는거보니 갠찮게 사는거 같승다,,ㅋ
----오늘도 마이 행복하숑,,

스타일28 (♡.214.♡.9) - 2018/03/26 19:38:18

건강하게 잘 챙겨 먹네요^^

부지런함은 변함없네요~~

수연이11 (♡.70.♡.179) - 2018/03/26 20:19:12

크~
---아직은 꽤 잘 돌아감다,
~~~뺑,,돌고,,~두바퀴 돌고 ㅋㅋ
~~~~~메뉘,,꿀밤 되세용,,(∩_∩)

사포 (♡.233.♡.209) - 2018/03/26 20:58:58

전번주 생일이였어요? ㅠㅠ 말하지..
늦게나마 축하하구 추천하구 갑니다~

수연이11 (♡.7.♡.67) - 2018/03/27 22:31:58

크~~
--넹,~마이 고맙승당,,ㅋ
~~따뜻한 밤이 데세용,,(∩_∩)

달콤미니 (♡.38.♡.19) - 2018/03/26 21:05:51

일욜이 수연님 생일이었어요?
헐~ 지금 미역국을 봤네욤 ㅎㅎㅎㅎㅎ
삑사리나는 생축곡 한곡 글합니다~~~
수연생축합니다~ 점점 더더 젊어지는~ 수연미인 됩시당~ ㅎㅎㅎㅎㅎㅎㅎ

수연이11 (♡.7.♡.67) - 2018/03/27 22:34:10

크~
--하하~~
---넵,, ~곱게 늙어야죵,,ㅋ
아직은 할수 있는 일이 있다는게 감사하죵,,ㅋㅋ
~~~마이 고맙승당,,(∩_∩)

웃겼음다 (♡.121.♡.58) - 2018/03/26 22:48:02

늦었지만 생일 추카해요 ㅎㅎㅎ

수연이11 (♡.7.♡.67) - 2018/03/27 22:35:18

크~

---넹,,~세세함당♥
즐거운 밤이 데세용,,(∩_∩)

우리아가들888 (♡.239.♡.15) - 2018/03/27 07:36:55

새우 맛잇어보여요 추천요

수연이11 (♡.7.♡.67) - 2018/03/27 22:35:59

크~
---넹,,찾아주셔서 감사함다

douma (♡.208.♡.17) - 2018/03/30 17:30:27

수연이님이 료리솜씨 좋네요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수연이11 (♡.70.♡.80) - 2018/03/30 19:56:37

크~

-아그~~먼길을 걸으셨네용 ㅋㅋㅋ
~~좋은 평가 감사합니당^

^^즐밤 데세욤(∩_∩)

뉘썬2 (♡.107.♡.59) - 2018/03/30 23:54:43

와우 맛잇는 생일밥상이네요.

수연이11 (♡.223.♡.15) - 2018/03/31 12:43:40

크~
--넹,,~소박하게 보냈승다,ㅋ~~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당^^

참행운 (♡.97.♡.40) - 2018/04/02 13:19:44

늦었지만 생일 축하함다,해피버스데이 투유~

수연이11 (♡.223.♡.172) - 2018/04/02 21:57:38

크~

--잊지않쿠 찾아주셔서 영광임당 ㅋ
~~~오늘도 수고했승당,~
~~~달님이 지켜주는 편한밤 데세용,,

7,813 개의 글이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무우
2007-09-14
7
68719
bus511
2010-01-30
0
31254
가시나무521
2018-05-08
16
2351
7536 닭발 닭발 5
맨발
2018-05-07
6
1070
hayaannun
2018-05-07
4
888
winnimay
2018-05-07
5
1583
양얏
2018-05-06
13
2177
7532 카레밥 카레밥 1
유리심장
2018-05-06
4
724
유리심장
2018-05-06
3
1086
skek
2018-05-06
7
1435
choonjin
2018-05-04
7
1956
희망태양
2018-05-03
1
941
수연이11
2018-05-03
10
1910
cxtsound
2018-05-01
13
2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