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화
맑음 북경 -5°C / 5°C
소나기 상해 8°C / 14°C
대체로 흐림 광주 17°C / 23°C
맑음 연길 -12°C / -7°C
대체로 흐림 심천 18°C / 25°C
비 소주 6°C / 13°C
거센 바람 청도 -1°C / 5°C
거센 바람 대련 -6°C / 2°C
맑음 서울 -4°C / 2°C
대체로 맑음 평양 -7°C / -1°C
흐림 동경 6°C / 14°C
주간 베스트 월간 베스트 3개월 베스트 베스트 게시물
꽃배달 한국, 중국 전지역배송

해뜨는 아침이면...

가지머나 | 2017.10.09 21:31:33 댓글: 44 조회: 3850 추천: 32
http://bbs.moyiza.com/photo/3473591

해뜨는 아침이 되면 나도 포근한 햇살이 되여

그대에게 가고싶다..

그대를 찾아요..





(화장안한 아침얼굴...)


추천 (32) 비추 (0)
첨부파일 다운로드 ( 1 )
cdv_photo_003.jpg | 849.2KB / 3 Download
IP: ♡.82.♡.81
조영남 (♡.22.♡.51) - 2017/10/09 22:23:44

추천 ... 쌩얼인데도. 예쁘네요. 햄카세요

가지머나 (♡.82.♡.81) - 2017/10/10 18:24:53

추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빛엔빛 (♡.50.♡.214) - 2017/10/09 22:48:27

이쁘네요.이쁜이들이 정말 너무 많네요.

가지머나 (♡.82.♡.81) - 2017/10/10 18:28:47

감사합니다.have a good day!^

깨끗한빗자루 (♡.92.♡.79) - 2017/10/09 22:53:59

휴일 아침부터 어딜가는데요

가지머나 (♡.82.♡.81) - 2017/10/10 18:27:46

저도 가고 싶은데..이번 휴일에 비가 와서...

바울 (♡.128.♡.20) - 2017/10/10 07:28:11

도장 꾹 누르고 가요 ^^ 좋은 하루 되삼 ^^

가지머나 (♡.82.♡.81) - 2017/10/10 18:32:10

ㅋㅋ 감사합니다 ^^ 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철이욤 (♡.102.♡.59) - 2017/10/10 09:01:11

쌩얼이라도 예쁘시네요 위챗혹은 카톡하면 추가해주세요 친구합시다
위챗 01080988857 카톡01080988857

가지머나 (♡.82.♡.81) - 2017/10/10 18:35:05

댓글 감사합니다. 지역성 관계로 추가하지 않겠습니다 ^^ 좋은 분 만나시길 기원합니다^^

웟애버 (♡.38.♡.108) - 2017/10/10 10:23:24

이쁫심다

가지머나 (♡.82.♡.81) - 2017/10/10 18:36:19

땡큐요~~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1351550603 (♡.206.♡.176) - 2017/10/11 10:05:48

이뿌네요

dkswjdrjf (♡.7.♡.207) - 2017/10/10 11:11:38

생얼이지만 겁나 이쁘셔요 ^_^

가지머나 (♡.82.♡.81) - 2017/10/10 18:37:19

ㅎㅎ 베리 땡큐 ^^have a good day

아이워리 (♡.44.♡.254) - 2017/10/11 11:32:39

겁나요?..ㅎㅎ

goldstar2015 (♡.38.♡.154) - 2017/10/10 11:44:13

이뻐요 ^^ 추천

가지머나 (♡.82.♡.81) - 2017/10/10 18:48:05

칭찬 감사요^^ 행복하세요

goldstar2015 (♡.38.♡.130) - 2017/10/18 20:41:23

예 ^^

달콤한꿀 (♡.161.♡.72) - 2017/10/10 12:25:28

쌩얼이 더 보기 좋슴다
근데 이싸람들은 눈팅하메 무슨 추천으 15개나 날리는가말이,,,,,,

가지머나 (♡.82.♡.81) - 2017/10/10 18:41:28

ㅋㅋ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maybe777 (♡.38.♡.223) - 2017/10/10 13:28:45

조아조아요~~~^^

가지머나 (♡.82.♡.81) - 2017/10/10 18:42:56

저도 조아조아요~~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달콤한삐삐얌 (♡.208.♡.108) - 2017/10/10 16:12:44

이뻐요

가지머나 (♡.82.♡.81) - 2017/10/10 18:45:43

쎄쎄닌^^ 죤밤 되시길

ik현이 (♡.162.♡.23) - 2017/10/10 16:35:49

^^ 추천

가지머나 (♡.82.♡.81) - 2017/10/10 18:47:03

추천 감사요^^행복하세요

taiger (♡.235.♡.194) - 2017/10/10 18:01:59

참이쁘네요


추천

가지머나 (♡.82.♡.81) - 2017/10/10 18:49:17

추천 감사요^^ 행복하세요

스무스 (♡.11.♡.243) - 2017/10/10 23:45:20

턱 바두 쌩얼은 아닌데..?ㅋㅋ
그리구 포샵 화질이 워워..^^

착한아즘마 (♡.36.♡.202) - 2017/10/11 00:09:20

내말이 .ㅎㅎ
저 입술이 쌩얼???ㅋㅋㅋ

가지머나 (♡.82.♡.122) - 2017/10/11 08:08:43

예리하십니다 포샵맞습니다 ㅋㅋ 들켯네여 ^

스무스 (♡.11.♡.243) - 2017/10/12 16:20:34

예리한게 아니구 내 눈이 매 눈이라 그래요ㅎ

착한아즘마 (♡.172.♡.77) - 2017/10/11 09:07:01

메달드리고 갑니다

늑대로변신 (♡.70.♡.159) - 2017/10/11 21:30:10

엄청 날씬 할거 같습니다

ZHIZUZHEFU (♡.111.♡.82) - 2017/10/12 07:02:08

이뻐요~ 강추~~~

참행운 (♡.31.♡.31) - 2017/10/12 08:56:06

漂亮*^_^*

내가사는동안 (♡.244.♡.19) - 2017/10/12 10:39:13

추천 꾹 찍고 갑니다.

5뚜기인생 (♡.50.♡.155) - 2017/10/20 22:50:24

미녀님 추천요 ㅋㅋㅋ

dfdfddfdfd (♡.36.♡.168) - 2017/10/22 10:08:32

천춘하네요

코가이뻐 (♡.25.♡.28) - 2017/10/27 15:03:54

뽀야니 이쁘시네요

사랑와우정 (♡.208.♡.40) - 2017/11/02 19:23:24

이쁘시네요 ㅎㅎㅎ

사랑와우정 (♡.208.♡.40) - 2017/11/02 19:24:51

ㅎㅎㅎ

까꿍v (♡.131.♡.196) - 2017/11/03 12:29:11

좋습니다!

56,274 개의 글이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중국강시
2009-10-29
1
52166
무우
2007-09-14
7
80054
하이롱
2017-11-11
5
1001
하이롱
2017-11-11
5
1238
haruhi
2017-11-11
4
1227
꽃주부맘
2017-11-09
10
1464
56258 딸님이랑 딸님이랑 14
꽃주부맘
2017-11-09
7
1682
왕징박
2017-11-08
4
1226
자르반4세
2017-11-07
3
1595
비온뒤흙냄새
2017-11-07
10
1845
인보기
2017-11-06
5
1687
천만부호
2017-11-06
8
2843
금붕어520
2017-11-03
11
2255
킬러사다리
2017-11-03
8
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