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화
부분적으로 흐림 북경 -6°C / 10°C
맑음 상해 2°C / 12°C
맑음 광주 10°C / 20°C
맑음 연길 -10°C / 0°C
맑음 심천 12°C / 20°C
맑음 소주 2°C / 11°C
맑음 청도 -3°C / 8°C
맑음 대련 -4°C / 6°C
맑음 서울 -2°C / 5°C
맑음 평양 -8°C / 2°C
부분적으로 흐림 동경 1°C / 11°C
주간 베스트 월간 베스트 3개월 베스트 베스트 게시물
꽃배달 한국, 중국 전지역배송

이게 고2때인가 ㅋㅋ

조금더가까이 | 2018.07.14 18:16:28 댓글: 63 조회: 2913 추천: 13
http://bbs.moyiza.com/photo/3677671
내 기억에 내생일에 테거멀들과
생일쇠러가면서 강뚝에서 찍은 같은데...
배경은 왕청이고 뒤에 보이는게
왕청2중입니다.
96년도인가 그럴겁니다 ㅋㅋㅋ

이때부터 술친구들 친하면서
공부는 안하고 술만 퍼마신 기억이 ㅋ
지금도 전철타고 술퍼마시러
천안에서 대림으로 가는 중 ㅋㅋ
불토 되시오
추천 (13) 비추 (1) 선물 (0명)
낮말은 새가 듣고 밤말은 쥐가 듣는다...
착하게 살자. 하늘이 다 지켜보고 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 2 )
18%20%EC%84%B8.jpg | 141.7KB / 0 Download
20160528_145335.jpg | 8.0MB / 0 Download
IP: ♡.39.♡.222
야인 (♡.171.♡.73) - 2018/07/14 20:03:10

잘보고 가요

조금더가까이 (♡.39.♡.238) - 2018/07/15 09:36:03

고맙슴다

마루다시 (♡.90.♡.122) - 2018/07/14 20:18:44

멋있게 생겼네요.
저기 첫줄 오른쪽으로 두번째 남선생님이 혹시 화학선생님이세요?

조금더가까이 (♡.38.♡.123) - 2018/07/14 20:25:29

아닙니다. 간부입니다.

마루다시 (♡.90.♡.122) - 2018/07/14 20:34:10

성이 양씨가 아니나요?

조금더가까이 (♡.38.♡.154) - 2018/07/14 20:44:12

우리때는 간부였어요 우리반 가르친적은 없어요
아 저분이 아마 교육국 들어갔을겁니다.

마루다시 (♡.90.♡.122) - 2018/07/14 21:53:54

저도 왕청 아니고 제가 아느 비슷한 선생님이여서 물어본거입니다.
만일 양선생님이라면 비슷할거입니다.
더불어 불토를 잘 보내세요.

평양빠디 (♡.7.♡.140) - 2018/07/16 10:23:07

화학선생님맞슴니다 동호쌤

봄봄란란 (♡.120.♡.74) - 2018/07/14 20:25:42

여자들이 한줄만?모두 미인인거 같네,어렴푼해서 그런지,ㅋㅋ
理科班吗?

조금더가까이 (♡.39.♡.238) - 2018/07/14 20:57:46

이과반 맞습니다
이쁜여자 무슨 한명정도? ㅋㅋ
저보라색 입은 여자애
내 좋아했던 여잠다 ㅋㅋㅋ
어째 나는 춘화라는 여자르
좋아하지 ㅋㅋㅋ
춘화라는 애만 여럿 만나본듯 ㅋㅋ

봄봄란란 (♡.219.♡.225) - 2018/07/15 14:43:56

ㅋㅋㅋ,춘화라,제 이름처럼 촌티나네요 .

그런데 96년도면 제가 사범2학년이고 동창생들은 고2고,조금 가까이님이 제보다 한살 위라면 고2가 아니라 고3이여야 할텐데...

1년 늦게 소학교갔나 봐요.

조금더가까이 (♡.38.♡.220) - 2018/07/15 14:50:06

97届맞아요 늦게 들간게 아니예요

봄봄란란 (♡.219.♡.225) - 2018/07/15 14:56:57

그렇죠,우에 제목아래 사진설명 년대를 96년도라 적었기에,

이젠 오래전 일이라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그런가요,ㅋㅋ

조금더가까이 (♡.38.♡.149) - 2018/07/15 15:03:14

96년도 9월에 3학년 올라갈때라서 ㅋ

봄봄란란 (♡.97.♡.33) - 2018/07/15 16:30:00

아-,맞다,ㅋㅋ

YaCooL (♡.245.♡.207) - 2018/07/14 22:31:02

으메. . 완전 잘 생겼네요 ㅋ

조금더가까이 (♡.39.♡.28) - 2018/07/14 23:10:43

ㅎㅎ 인기없었어요 ㅎㅎ

전쟁같은삶 (♡.223.♡.100) - 2018/07/14 22:42:04

와우 ~~ ㅎㅎㅎ

조금더가까이 (♡.38.♡.44) - 2018/07/14 23:38:01

왜요 ㅋㅋ
마니 채였소 ㅋㅋ

전쟁같은삶 (♡.223.♡.100) - 2018/07/15 07:13:44

연애도 못해밧슴다 ㅋ

섹시고양이 (♡.45.♡.118) - 2018/07/14 22:54:48

패션이 아주 그냥 사람을 흐리는 같아 ㅋㅋ
근데 또 그 때 유행이엇을꼬야 ~ 머리스퇄도 !!

고딩때부터 훈남스타일이랫구나. 여자 많이 울렷재요?

조금더가까이 (♡.165.♡.209) - 2018/07/14 23:01:06

^^

섹시고양이 (♡.247.♡.119) - 2018/07/15 20:21:40

아니 비슷하긴 한데 다시 보니 더 잘 생겻소!
크하하 ㅡ
누가 보면 삐질가바 댓글 지웟지롱.^^ ㅎㅎㅎ

8월이네 (♡.11.♡.118) - 2018/07/15 00:29:54

역시 멋진 분이셧군 ㅋㅋ

조금더가까이 (♡.39.♡.238) - 2018/07/15 09:28:27

애기때라머 ㅋㅋ
지금 못생겨졌어요 ㅋㅋ

닭알지짐 (♡.136.♡.80) - 2018/07/15 04:42:15

어? 이때는 윤시윤 닮았네요 ㅎㅎㅎ

사진 잘 봣습니다. ^^

조금더가까이 (♡.39.♡.238) - 2018/07/15 09:29:31

예? ㅋㅋ 감사함다 어디 연예인이랑

쌍가풀 (♡.50.♡.132) - 2018/07/15 05:05:26

공주아빠 멋져요 ㅎㅎㅎㅎ

조금더가까이 (♡.39.♡.238) - 2018/07/15 09:30:31

로썅 고맙슴다

명예지 (♡.204.♡.156) - 2018/07/15 05:23:54

요때두 멋있었네요 ㅋㅋ

조금더가까이 (♡.39.♡.238) - 2018/07/15 09:31:33

지금 별롬다 ㅋㅋ

내딸가연이 (♡.162.♡.98) - 2018/07/15 10:16:00

왕청에서 왔군. ㅎㅎㅎㅎ

조금더가까이 (♡.39.♡.238) - 2018/07/15 10:20:31

왕청같은 사람이 여기 있습니다 ㅋㅋㅋ

미래양 (♡.231.♡.96) - 2018/07/15 11:53:01

어디 썅강영화에나오는 배우같은데
썅강징차덩가

조금더가까이 (♡.39.♡.238) - 2018/07/15 12:33:01

고맙슴다 중국영화를 본지가
오래돼서 ㅋㅋㅋ

아톰다리개튼튼아톰다리개튼튼 (♡.169.♡.61) - 2018/07/15 13:04:09

저때가 92년도무 그램 지금 도대체 몇살임까

조금더가까이 (♡.39.♡.238) - 2018/07/15 13:14:54

40대 아저씨 ㅋㅋ

먹방아재 (♡.203.♡.104) - 2018/07/15 14:02:17

저때 내 8살이구나

봄봄란란 (♡.219.♡.225) - 2018/07/15 14:48:11

어머,내하고 10살차이,부럽네,ㅋㅋ

조금더가까이 (♡.39.♡.230) - 2018/07/15 15:05:53

젊으시구나^^

아침점심저녁 (♡.193.♡.203) - 2018/07/15 13:39:52

좋은 구경 하고 갑니다

조금더가까이 (♡.39.♡.238) - 2018/07/15 13:48:22

네 어서오세요

순수해 (♡.137.♡.190) - 2018/07/15 15:43:44

사진 잘보고갑니다....

웃겼음다 (♡.121.♡.58) - 2018/07/15 16:14:50

매짬다 ㅎㅎㅎ

조금더가까이 (♡.39.♡.112) - 2018/07/15 16:48:48

고맙슴다 촌놈을 ㅎㅎㅎ

웃겼음다 (♡.121.♡.58) - 2018/07/15 16:50:41

96년도에 저 패션이면 완죤 매짜죠 ㅎㅎㅎ
청바지 입은애들 몇이 없었을겜다 ㅎㅎㅎㅎㅎ

조금더가까이 (♡.39.♡.112) - 2018/07/15 16:53:17

그런가요 ㅎㅎ
그리 말하니 기분은 굿 ㅋㅋ

WIN85 (♡.36.♡.64) - 2018/07/15 17:10:56

멋잇어요

조금더가까이 (♡.39.♡.94) - 2018/07/15 17:41:10

22년전이라 지금은 못생겼음다 ㅋㅋ

오세로 (♡.113.♡.107) - 2018/07/15 20:23:56

꿔푸청 머리 ㅋㅋㅋ

조금더가까이 (♡.39.♡.236) - 2018/07/15 20:31:05

그 웃음의 의미를 알았소 ㅋㅋ

kim제니하루 (♡.34.♡.209) - 2018/07/16 13:16:51

밍싱 인물인대요

조금더가까이 (♡.39.♡.158) - 2018/07/16 14:21:36

저기 무슨 ㅎㅎ
미남들이 얼마나 많은데요

라파엘나달 (♡.90.♡.107) - 2018/07/16 13:25:25

추천드릴게요

조금더가까이 (♡.39.♡.158) - 2018/07/16 14:23:42

고마워요

듀푱님듀푱님 (♡.150.♡.34) - 2018/07/17 18:40:25

잘생겻슴다 ㅎㅎ

조금더가까이 (♡.39.♡.14) - 2018/07/19 11:37:34

땡큐배리마치

애빼시 (♡.199.♡.146) - 2018/07/19 12:27:46

저정도면. 잘생겼어요 ㅋㅋ 추천

조금더가까이 (♡.38.♡.18) - 2018/07/19 12:43:10

ㅎㅎ 이젠 늙다리

쌍두사 (♡.177.♡.114) - 2018/07/27 21:30:02

이 오빠 한 인물 하는구나 ㅋㅋㅋ
이 사진 보니 울 신랑 집에서 나팔바지에 믄희준 머리 한 사진 떠올라 웃겹네요 하하하

조금더가까이 (♡.38.♡.17) - 2018/07/28 11:52:31

인물이 밥먹여줍니까 ㅋㅋ

ISO100 (♡.119.♡.84) - 2018/08/05 16:35:38

저는 오늘 천안에서 울산으로 왔는데말이죠 ㅋㅋ

조금더가까이 (♡.39.♡.204) - 2018/08/06 10:34:54

천안 사시나 보네요

56,437 개의 글이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중국강시
2009-10-29
1
57328
무우
2007-09-14
7
86409
cmj1121
2018-07-25
10
1749
LadyTut
2018-07-23
53
7224
둥글둥글띵띵땅
2018-07-21
15
2545
힌겨운연
2018-07-21
16
1952
러블리Hi
2018-07-20
27
3926
노량도사
2018-07-20
3
1448
6층집
2018-07-19
25
4223
헤이디즈
2018-07-19
12
2203
xianshehoude
2018-07-18
10
1431
에덴88
2018-07-18
6
1370
헤이디즈
2018-07-18
13
3599
평양빠디
2018-07-16
8
14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