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화
부분적으로 흐림 북경 -11°C / 0°C
소나기 상해 8°C / 10°C
대체로 흐림 광주 9°C / 15°C
맑음 연길 -20°C / -6°C
대체로 흐림 심천 10°C / 16°C
소나기 소주 4°C / 8°C
흐림 청도 -6°C / 5°C
흐림 대련 -8°C / 1°C
흐림 서울 -3°C / 3°C
대체로 흐림 평양 -11°C / 1°C
부분적으로 흐림 동경 1°C / 7°C

말빨..

EINI | 2018.03.10 09:53:25 댓글: 16 조회: 1897 추천: 0
분류연애·혼인 http://bbs.moyiza.com/family/3572262
남녀분들 조언 부탁합니다
나는 어째 문자에서는 주구창창 말이람 잼잇게 하는데
왜서 만나무 말으 못할가..ㅠ 만나서 말이람 잼잇게 하구 잼잇게 시간 보내야 되는데 그러지는 못하구 서로 자기할거 하구 말두 못하구 하니까 서로간에 안좋은 감정만 상하구 만남으 가지무 아이가진것만 못하니까 ㅠㅠ 어덯게 하면 고칠수 잇는지..
추천 (0) 비추 (0) 선물 (0명)
IP: ♡.50.♡.172
빠나빠나 (♡.177.♡.114) - 2018/03/10 10:12:09

그렇게 생겨먹어서 고치지 못해요
상대방을 말 잘하는 사람 만나세요 ㅋㅋ
그럼 오내로 심심하지 않구 들어주면 되니까 혹시가나 몇마디 끼우구

빠나빠나 (♡.177.♡.114) - 2018/03/10 10:13:46

추가로 만남에는 폰 들고 잇지 말것
데이터 끄고 다니세요 문자랑 아예 못 받게

EINI (♡.50.♡.172) - 2018/03/10 10:51:43

문자는 안하죠..
앞에 여자 안자잇는데..
저나두 안놀구 하는데..
아 어째 ㅅㅂ 만나서는 말으 잼잇게 못할가..
그래서 그 사람들 말하는게 어째 완전 다른 사람인가
문자에서 하던 말빨 다 어디갓는가 문자에서 하던 말빨이무 어느 여자나 다 넘어온다지.. 하 죽갯다 내정마

빠나빠나 (♡.195.♡.83) - 2018/03/10 11:53:59

그 여자 그래 말으 못해서 안넘어 오겟답데라?ㅋㅋ
말수적은 남자 좋아하는 여자로 바꾸세요 ㅋㅋ
남자는 자길 좋아죽는 여자 만나야 됨다 처음부터 본성들어내야지 가면쓰면 결혼후에 힘들어요 ㅋㅋㅋ 나는 이렇다 이런 사람이다 당당하게 ㅋㅋㅋ

EINI (♡.50.♡.172) - 2018/03/10 13:11:14

음..내 자신감이 좀 부족하긴 하지
남자란게 자신감이 부족하다는둥 당당하게 하지못하다는둥..
근데 또 나르 좋아죽는 여자는 내가 마음에 안들구..

akrmffhs (♡.27.♡.148) - 2018/03/10 10:47:46

대화의 기본 조건은 상대방의 마음을 읽는 것이다.
내가 하고 싶은 말보다는 상대방이 듣고 싶어하는 말을 해야 한다.

님한테 써주는,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처방전.
1. 상대방과 눈을 맞춘다. (상대방의 눈동자를 스마트폰의 액정으로 생각한다.)
2. 당신 귓바퀴의 모든 청각세포를 동원하여 상대방의 미세한 입술 떨림까지 잡아낸다. (그 소리들을 컴퓨터 자판의 "타다닥"소리로 생각한다.)

EINI (♡.50.♡.172) - 2018/03/10 10:54:22

올ㅋㅋㅋㅋ 맞는말인데 군데 어덯게 구 사람의 마음으 읽는가 ? 내머 점치개두 아이구 그거 다 읽구 햇슴 이 세상에 여자는 다 내 여자갯다

akrmffhs (♡.27.♡.148) - 2018/03/10 11:02:56

"눈은 마음의 창"입니다.
눈동자를 자세히 들여다보면 상대방의 마음을 백 프로까지는 아니더라도 구십 프로까지는 읽을 수 있습니다.

야명주 (♡.27.♡.240) - 2018/03/11 09:13:47

이분 완전 쪽집겝다

EINI (♡.245.♡.120) - 2018/03/20 01:28:07

어디서 주어들은 말은 있어서 저럴수두ㅋㅋㅋ

초봄이오면 (♡.111.♡.208) - 2018/03/10 11:56:40

자신감이 없어 그런겨우도 가끔 잇습니다,,
저는 상대방이 생각보다 너무 못생겻거나, 혹은 생각차이가 심해도 할말이 없음데다 ㅋㅋ
물론 나두 상대방한테 너무 인기없으면 똑 같은 상황 되겟죠 ㅎㅎ
그래서 인연이란게 따로 잇나싶기도 하고 ~

EINI (♡.50.♡.172) - 2018/03/10 13:12:56

생각차이 즉 서로간에 언아가 통한다 이말이죠
근데 만나서는 말으 이어 못가죠ㅜㅜ

듀푱님듀푱님 (♡.161.♡.72) - 2018/03/11 12:08:13

편한 상대에게만 말을 잘하잼가?

EINI (♡.50.♡.172) - 2018/03/11 15:43:54

에에 맞슴다 상대방이 편해야 나두 편하게 다가가짐ㅋㅋ

kimtaitai (♡.136.♡.57) - 2018/03/15 13:38:44

天生的难改

제네시스380 (♡.111.♡.3) - 2018/03/16 08:27:14

저도 좀 그래요 낯가림이라서 그럴까요 근데 시간이 지나고 친해지면 갠찮아요

20,790 개의 글이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크래브
2017-10-31
3
5083
화이트블루
2018-03-31
3
2739
북경백수
2018-03-30
6
3373
전 설
2018-03-30
1
1705
디올시아
2018-03-30
3
2590
디올시아
2018-03-28
6
2816
화이트블루
2018-03-28
6
1716
품위있는
2018-03-26
4
2906
샬론
2018-03-24
2
2384
화이트블루
2018-03-23
3
1628
전 설
2018-03-21
4
3259
EINI
2018-03-20
2
2524
착한사람입니다83
2018-03-19
3
3526
진철맘
2018-03-19
0
2722
리리푸
2018-03-18
1
2464
Elsa엘사
2018-03-17
0
2778
아이홍씨
2018-03-16
0
2357
화이트블루
2018-03-15
1
2794
파란남자v
2018-03-14
1
2252
착한사람입니다83
2018-03-13
2
3754
북경백수
2018-03-11
1
2548
EINI
2018-03-10
0
1897
달콤미니
2018-03-08
6
1664
EINI
2018-03-08
1
2708
포장테이프
2018-03-08
56
5621
제라도니
2018-03-08
2
979
http
2018-03-07
7
1781
헤이디즈
2018-03-07
0
1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