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화
맑음 북경 -4°C / 9°C
흐림 상해 10°C / 14°C
흐림 광주 17°C / 22°C
맑음 연길 -7°C / 1°C
대체로 흐림 심천 18°C / 26°C
흐림 소주 8°C / 15°C
맑음 청도 0°C / 12°C
맑음 대련 0°C / 8°C
부분적으로 흐림 서울 2°C / 11°C
대체로 맑음 평양 -2°C / 8°C
소나기 동경 11°C / 15°C
주간 베스트 월간 베스트 3개월 베스트 베스트 게시물
그냥줘도시른남자21 12 605 막돼먹은아이
거위퀸 ^^44 10 370 PinkDress
쓰베야~~~39 10 389 웃겼음다
쓰베네 참치요~37 10 412 악마의향기
누가 그러더라33 10 727 웃겼음다
오늘에는 무슨 바람32 9 251 악마의향기
꽃배달 한국, 중국 전지역배송

직업에 귀천이 있단말인가요?

달콤미니 | 2018.05.14 20:13:47 댓글: 69 조회: 2216 추천: 20
분류단순잡담 http://bbs.moyiza.com/freetalk/3627379


지금 쭉 내려가면서 보고... 참 다른 사람들이 많구나~ 하는 생각이 또 한번 강력하게 느끼네요~
중국에서 일하든, 한국에서 일하든~ 사무실에서 일하든 , 현장에서 노가다를 다니든~
다 본인이 할수 있는 분야에서 당당하게 하는건데~
자기스스로 자신을 부끄럽게 하찮게 생각하는데... 입에 모터달린 분들이 얼마나 신이 나겠어요~

저는 뭘하든~ 각자 자기가 할수 있는 일을 열심히해서 버는 돈은 다 값지고 가치있다고 생각합니다~
하물며 박스 주어서 파시는 할머니들도 얼마나 자랑스러운데요~
아직도 일할수 있고~ 자식들이 못내주는 시간을 재밌게 보내며~
돈이 없는게 뭐 창피한 일인가요? 없으면 어떻게든 벌면 되는게 노동력의 의무 아닌가요?

뭐가 문제죠?
그럼 다 똑같이 어느누구처럼 고급사무실에 앉아서
에어콘바람 이나 씌우면서 명품정장에 금이나 휘두르고
퍼스트클래스석만 타고 다녀야 가치있고 고급스런 인생인가요?
그럼 모든 생활인프라의 기본은 어떻게 유지되는거죠?
껍데기만 화려한 빈 깡통이 아래 일부 돔무들의 취향인가보죠?

저번에는 스팩질~ 빽질을 하더니
오늘은 갑질이 아닌 을질을 하는건가요?

뭘 어떻게 자기 자랑을 하든 다 각자 취향이고 성격이라 지극히 정상이지만~
본인과 다른 인생과 다른 현실을 살아가는 누군가를 본인의 잣대로 판단하여 신분과 직업을 운운하는건 그야말로...
본인의 신분과 직업면에서의 슈퍼울트라 부족함을 채우기위한 수단이라고 밖에 안보입니다~

밥먹고 나니 힘이 솟구쳐서 느끼는대로 막 적어봤습니담~
세상은 넓고 사람은 많고~ 별의별 사람들이 다 있고~
본인이나 잘하면 되지~ 뭘 남의 인생사까지 도를 넘게 걱정해주시는 오지랖 쩌는 분들도 있고~~~
그냥 현실을 열심히 살아가는~ 쓸때없는데는 신경 끄는~ 타인을 향한 비하는 돔무네집 변기통에나 데려가는~
그 평범한 하루의 좋은 밤이 되세욤~~~




추천 (20) 비추 (0) 선물 (0명)
첨부파일 다운로드 ( 1 )
IP: ♡.173.♡.123
미지수야 (♡.230.♡.78) - 2018/05/14 20:15:35

남친 있으세요?

달콤미니 (♡.173.♡.123) - 2018/05/14 20:16:39

긴 글 쓰느라 바빠서 남친 못 키웠습니담~ ㅎㅎㅎㅎㅎㅎ

미지수야 (♡.230.♡.78) - 2018/05/14 20:27:29

유후~~~

착한뻥쟁이 (♡.38.♡.67) - 2018/05/14 20:15:42

ㅋㅋㅋㅋ 글으 지내 기다마게 썻구나
어디서 웃어야 대는가

달콤미니 (♡.173.♡.123) - 2018/05/14 20:17:14

ㅎㅎㅎㅎㅎㅎ 저녁 먹은거 다 소화될라네요~ 또 뭐 먹어야 겠음요~ ㅎㅎㅎㅎㅎㅎ

김해정 (♡.203.♡.104) - 2018/05/14 20:16:05

옳소~~~~^^

달콤미니 (♡.173.♡.123) - 2018/05/14 20:18:50

ㅎㅎㅎㅎㅎㅎ 밥먹고 나서 손가락 운동이 넘 많았어욤~ ㅎㅎㅎㅎㅎㅎ

아이스걸0 (♡.192.♡.145) - 2018/05/14 20:16:05

아까 어느 돔무 먼저 이 화제 꺼낸거 같든데 ㅋㅋㅋㅋ 흥분 마쇼 ㅎㅎㅎ 자기 버는 거에 만족하면 되는거죠 ㅋㅋ

달콤미니 (♡.173.♡.123) - 2018/05/14 20:20:10

ㅎㅎㅎㅎㅎㅎ 그렇죠? 근데 자기버는거에 만족이 안되니 다른사람 벌이에 태클을 거는것 같음요~ ㅋㅋㅋㅋㅋㅋ

아이스걸0 (♡.192.♡.145) - 2018/05/14 20:22:49

글 밨느데 지금 로동의 가치를 머라 하는게 아니구 의견 분기는 다른쪽인듯 해요 ㅋㅋㅋ

달콤미니 (♡.173.♡.123) - 2018/05/14 20:52:04

ㅎㅎㅎㅎㅎㅎ 이글도 노동의 가치에 대한것도 있지만~
중점은 일부 편견이 심한 자아우월 혹은 자아비관적인 분들의 가치관과 소위 말하는 고급인원에 대한...
보통사람으로서의 제일 기본이 되는 자세에 대해 얘기한겁니담~~~

아이스걸0 (♡.192.♡.145) - 2018/05/14 20:55:42

복잡하게 생각말기쇼 ㅋㅋㅋㅎ

달콤미니 (♡.173.♡.123) - 2018/05/14 21:05:25

복잡하게 생각한적 없어요~ 사람의 기본도리를 다시 글로 쓴것 뿐이에욤~ 기본이 안되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걸0 (♡.192.♡.145) - 2018/05/14 21:17:36

그거 갖구 기본 판단하는 문제는 아니죠 ㅋㅋㅋ 또 오지랍에 한마디 하고 감다 ㅋㅋㅋ여기서 끝

달콤미니 (♡.173.♡.123) - 2018/05/14 21:20:12

기본은 따로 있나욤? 아이스님글에 댓글달고 나서 순삭현장을 보고 또한번 깜놀~ ㅎㅎㅎㅎㅎㅎㅎ
여기서 진정~ 끝 합시담~ 계단이 너무 많아 내려갈때 위험할수두욤~~~

아이스걸0 (♡.192.♡.145) - 2018/05/14 21:21:25

난원래 글다삭제함다.오늘 쓰고 오늘 삭제함다 ㅋㅋ놀라게 없슴다 ㅋㅋ글 아이 쓰기로 햇는데 손이 근질거려서 ㅋㅋ이젠 눈팅마 해야지 아오 머리야 ㅋㅋ 오지랍이 발동해서 ㅋㅋ 요 말 해줄려구요걍 ㅋㅋ쟁론할 의미 없슴다.입장과 각도가 다를뿐 쌍방의 주장은 다 정확함다.

땅쿨루귀시니 (♡.22.♡.229) - 2018/05/14 20:16:35

俺想成为淫才大盗

달콤미니 (♡.173.♡.123) - 2018/05/14 20:20:50

ㅎㅎㅎㅎㅎㅎ 인양콰이쏀 한박스 배달나갑니담~ 그래도 부족하면 무제한 공급욤~ ㅎㅎㅎㅎㅎㅎ

땅쿨루귀시니 (♡.22.♡.229) - 2018/05/14 21:13:14

ㅋㅋㅋ 한박스면 딱입다 ~~
너무 머구면 잉양 꿔썽해서

난 뚱땡이 아줌마 ㅋㅋㅋ

달콤미니 (♡.173.♡.123) - 2018/05/14 21:21:18

ㅎㅎㅎㅎㅎㅎ 그럼 다음에는 인양훠이쏘하는걸로 준비해볼게욤~ ㅎㅎㅎㅎㅎㅎ

북경백수 (♡.136.♡.160) - 2018/05/14 20:17:20

ㅋㅋ 울 처피동문 중국에서 노가다 따는거 아주 고급진 일이라 생각함다 ㅎㅎ 중국음식 최고라믄서 한국음식만 맨날 처먹음 ㅎㅎㅎㅎ

달콤미니 (♡.173.♡.123) - 2018/05/14 20:22:08

ㅎㅎㅎㅎㅎㅎ 모순되는 분이군욤~ 일관성이 가출하면~ 여러모로 몹시 피곤할것 같음요~ ㅋㅋㅋㅋㅋㅋ

마음을담아 (♡.50.♡.85) - 2018/05/14 20:18:34

어쩜 요렇게 야무지게 논리적으로 글을쓰죠? 초피 찍소리도 못할 글이네요 ㅋㅋㅋ

달콤미니 (♡.173.♡.123) - 2018/05/14 20:22:48

ㅎㅎㅎㅎㅎㅎ 밥을 너무 많이 먹어서 에너지가 넘쳐서 그런것 같아욤~ 지금 배가 홀쭉해졌음요~ ㅎㅎㅎㅎㅎㅎ

다이아몬라이후 (♡.161.♡.223) - 2018/05/14 20:18:42

사막이 아니면 비교라는게 꼭 잇는같애요~ ㅎㅎ

근데 제힘으로 열심히 돈벌고 사는일이 얼마나 아름다운데요~

무조건 추천!!

달콤미니 (♡.173.♡.123) - 2018/05/14 20:25:28

ㅎㅎㅎㅎㅎㅎ 사막~ 갑자기 빵터졌음요~ 사막에서는 오아시스를 찾아가는 길많이 있듯이~
다 자기분야에서 나름 열심히 보람차게 오아시스를 찾겠다는데~
비행기를 타고 에어콘에 머리 휘날리면 찾겠다는 분들은 착륙이 무지 걱정이네욤~ ㅎㅎㅎㅎㅎㅎ

고기잘사주는옵빠 (♡.111.♡.210) - 2018/05/14 20:18:46

오우야~

제가 하고 싶은말인데 대신해서 해줘서 고마워용!!!!

ㅋㅋ

달콤미니 (♡.173.♡.123) - 2018/05/14 20:26:00

ㅎㅎㅎㅎㅎㅎ 제가 귀염쓰베님의 마음을 읽고 막 확~ 써봤습니담~ ㅎㅎㅎㅎㅎㅎ

진달래남자 (♡.113.♡.150) - 2018/05/14 20:18:59

도리는 그렇다만, 현실은 그게 아닌듯 ㅎ

달콤미니 (♡.173.♡.123) - 2018/05/14 20:27:28

도리도 그렇구요~ 현실도 그렇습니다만~~~
단 현실을 인정하기 싫은~ 누군가의 사치스런 자대를 안전지대로 벗어나기 싫어하는 분들이 있는듯 합니담~ ㅎㅎㅎㅎㅎㅎ

양얏 (♡.142.♡.243) - 2018/05/14 20:19:33

ㅎㅎㅎㅎ
네,맞는 말씀입니다..

같은 300만이라도 중국에서 고급관리원하는게 더 좋잼까?

막일해서 저사람들하구 같으게 번다구 저사람들 웃읍게 보는건 아니잼까?ㅋㅋ

저..많이 솔직할때 많아서..ㅠㅠㅠ

당연히 열심히 사는 사람은 다 존경스럽죠..

달콤미니 (♡.173.♡.123) - 2018/05/14 20:31:35

각자 자신의 분야에서 할수 있는 일을 하는데 꼭 상대론으로 고급관리원을 억지로 끼우는건 왜 그럴까요?
막일을 한다고 중국에서 다소 적게 벌수도 있는 분들을 우습게 보는 사람은 오늘 모이자서 봤네욤~
대신 인생을 살아줄 누구도 아닌데~ 남의 수입에 관심과 비교는 에너지낭비하는 일인듯 합니다~
다들 같은 일은 하면 지구 사망할 일밖에는 없을듯 합니담~ ㅎㅎㅎㅎㅎㅎㅎ

양얏 (♡.142.♡.243) - 2018/05/14 20:43:50

내가 일부러 안 끼워 넣었어요~

뚁땽해 (♡.227.♡.134) - 2018/05/14 20:21:03

똑부러지고 야무지네요~ 추천요~

달콤미니 (♡.173.♡.123) - 2018/05/14 20:32:23

ㅎㅎㅎㅎㅎㅎ 지금 손가락이 똑 부러지게 생겼어욤~
오랜만에 긴글 쓰려니 두서가 없이 이렇게 됐네욤~ ㅎㅎㅎㅎㅎㅎ

모여라520 (♡.138.♡.3) - 2018/05/14 20:25:52

매력으 아껴라고 말햇찌내?왜 이렇게 자꾸 빛냄가 불안하게

달콤미니 (♡.173.♡.123) - 2018/05/14 20:33:59

ㅎㅎㅎㅎㅎㅎ 우린 같은 공간 다른 시간에 살고 있나욤? 아직 여기까지 전달이 안됐는데욤~ ㅎㅎㅎㅎㅎㅎ

오세로 (♡.209.♡.120) - 2018/05/14 20:37:43

각자 직업정신을 가지고 양심적으로
일하는게 젤 떳떳하지요.

돈을 얼마 받냐 무슨직업이냐가 문제가 아니라
자기 일을 얼렁뚱땅 대충대충하는게
진정 부끄럽다는걸 알았음 좋겟네요.

언제나 바른말만 하는 달콤님 추천 꾹~^^

달콤미니 (♡.173.♡.123) - 2018/05/14 20:46:27

ㅎㅎㅎㅎㅎㅎ 세로님의 칭찬에 아주 어깨에 만티뽕이 확 솟아났어욤~~~
중국에 예로부터 人格部分高低,职业不分贵贱 이라고 아쥬~ 모든 사람들이 다 아는데...
아직도 참뜻을 모르는 사람들이 꽤 있나봐욤~ ㅎㅎㅎㅎㅎㅎ

오세로 (♡.209.♡.120) - 2018/05/14 20:53:48

만티라니까 우에달린 메지님 생각이 막 나는건 어찜다 ㅋㅋㅋㅋ

달콤미니 (♡.173.♡.123) - 2018/05/14 21:04:26

ㅎㅎㅎㅎㅎㅎ 메지님 오후에 넘 빵터짐 영상들 많이 올리더니만 쉬러 가셨나욤?

우에달린메지 (♡.39.♡.233) - 2018/05/14 21:15:46

이분들이 내 숭햇그나 ㅋㅋ

달콤미니 (♡.173.♡.123) - 2018/05/14 21:17:22

반장님의 업적을 빛내는 중입니담~ ㅎㅎㅎㅎㅎㅎ

오세로 (♡.209.♡.120) - 2018/05/14 21:28:58

우리 왕팬인데요 ㅋㅋ

우에달린메지 (♡.39.♡.233) - 2018/05/14 21:17:59

음 요시.. 이쁘글래 막 추천 ㅋㅋ

달콤미니 (♡.173.♡.123) - 2018/05/14 21:22:37

ㅎㅎㅎㅎㅎㅎ 비추를 스마일로 기다리고 있었는데욤~ ㅎㅎㅎㅎㅎㅎ

달콤미니 (♡.173.♡.123) - 2018/05/14 21:52:16

ㅎㅎㅎㅎㅎㅎ 아이스님~ 댓글수정도 역시 빠르시군욤~ 이미 목격한 눈은 잠시 잊으렴~ 하고 레드썬~ 해드릴게욤~ ㅎㅎㅎㅎㅎㅎ

아이스걸0 (♡.192.♡.145) - 2018/05/14 21:55:58

오지랍으로 달콤미니님이랑 감정 상하는 일이 없엇으면 해요 ㅋㅋ댓글 수정은 오해가 잇는듯해서 요 차암 ㅋㅋㅋ
미니님 역쉬 너무 민감한듯해요 ㅋㅋ우리 시비 붙을 일으 아니잔아요 필경 ㅋㅋ

달콤미니 (♡.173.♡.123) - 2018/05/14 22:06:44

ㅎㅎㅎㅎㅎㅎ 감정상하는 일은 없음요~ 필경 온라인소통인데~ 민감이랑 예민이란 단어는... 제가 거의 안씁니다만~ ㅎㅎㅎㅎㅎㅎ
서로 모두 소통하고 의견내고 하는거죰~ 이건 마음의 힐링으로 아이스님한데 감정 제로라서 걱정마셔욤~~~
내일은 화창한 해살에 따뜻한 썬탠을 같이 합시담~ ㅎㅎㅎㅎㅎㅎㅎ

헤이디즈 (♡.221.♡.252) - 2018/05/15 00:30:43

달콤님 오랜만

달콤미니 (♡.108.♡.226) - 2018/05/15 08:41:18

헤이디즈님~ 진짜 오랜만인데요~
오랜만에 들리는 자게의 즐거운 아침기운~ 5G속도로 전송해드립니담~ ㅎㅎㅎㅎㅎㅎ

허람여 (♡.245.♡.36) - 2018/05/15 03:12:40

달콤님 좋은글 추천요^^

달콤미니 (♡.108.♡.226) - 2018/05/15 08:43:34

ㅎㅎㅎㅎㅎㅎ 허람여님~~~ 엊저녁 넘 배불러서 오랜만에 감성폭발 한번 해봤습니담~~~
오늘하루도 즐겁게 따뜻한 하루 되세욤~ ㅎㅎㅎㅎㅎㅎ

개패다물렸네 (♡.77.♡.210) - 2018/05/15 04:11:13

유감스럽게도 직업엔 귀천이 있습니다.세상은 원래 불공평하고요.이게 현실 이라고 생각하는 바~~~~~입니다.

달콤미니 (♡.108.♡.226) - 2018/05/15 08:48:11

유감스럽게도~ 자신의 자발적인 삶의 만족도보다~
타인의 시선과 인정에 목숨거는 일부 사람들의 옳바르지 못한 직업의식때문에~~~
심각한 예로~ 대한항공 오너일가의 특권주의나 우월주의가 존재한다고 봅니다만~~~
모든 직업은 다~ 세상에 꼭 필요한 직업이고 어느 하나 없어서는 안되는것이 팩트죰~ ㅎㅎㅎㅎㅎㅎ

달콤미니 (♡.108.♡.226) - 2018/05/15 08:51:40

추쳔주신 가시나무님~~~ 상쾌한 하루~ 싱긋한 공기한가득을 즐거운박스에 포장해서 슝~~~ 날려드렸습니담~ ㅎㅎㅎㅎㅎㅎ

jenny006 (♡.136.♡.45) - 2018/05/15 11:24:18

도리는 맞는 말씀이지만 현실은 그게 아님 社会地位不一样 圈子不一样 ㅎㅎㅎ

달콤미니 (♡.108.♡.226) - 2018/05/15 16:49:14

음~~~ 도리는 맞는데~ 많이 꿔치된 현실을 살아가는 일부분들이 본인 편한대로 왜곡하려고하니 문제인듯욤~~~
如果少了 热爱工作的某些圈子~ 社会高层的瓦解 也是瞬间的事~~~ 我想本质 可能是素质问题~~~

달콤미니 (♡.108.♡.226) - 2018/05/15 08:53:33

추쳔주신 수연님~~~ 고생이 즐거운 오늘하루도~ 스스로 토닥토닥하며~ 잇몸만개 스마일로 시작해봅시담~ ㅎㅎㅎㅎㅎㅎ

깨끗한빗자루 (♡.161.♡.233) - 2018/05/15 15:24:20

답글착하게 다해주시네요

달콤미니 (♡.108.♡.226) - 2018/05/15 16:50:29

ㅎㅎㅎㅎㅎㅎ 제글에 관심을 가지신 모든 분들에 대한 예의과 애정이죰~~~

혜교바라기 (♡.136.♡.104) - 2018/05/15 17:49:33

미니님...열받은 일이 발생햇음까?
무탈햇으면 합니다!
터우샹 바꾸셧네요!
개인적 취향은 원래께 더 이쁩다!ㅋㅋ
나쁜 일잇을때 똥 밟앗다구생각햇으면 합니당!
좋은 일만 잇기를....

달콤미니 (♡.38.♡.37) - 2018/05/15 20:45:06

ㅎㅎㅎㅎㅎ 밥 많이 먹고 밥쥐정한번 해봤어욤~~~
위에 돔무들과 얘기 나누면서 즉시로 무탈해졌어욤~ ㅎㅎㅎㅎㅎㅎ
저도 원래꺼 몹시 맘에 드는데요~ 선글끼고 쇼하다가 한번 바꿔 봤어욤~
연연님도 메이옌으로 토우샹해보숌~ 아주 별미에요~~~
ㅎㅎㅎㅎㅎ 연연님덕분에 나쁜일은 근처에도 못올겁니담~
한봄밤의 시원한 청량한 좋은잠 됩시담~ ㅎㅎㅎㅎㅎㅎ

(♡.169.♡.211) - 2018/05/15 18:47:48

세상살이 다그래요

달콤미니 (♡.38.♡.37) - 2018/05/15 20:48:36

ㅎㅎㅎㅎㅎㅎ 아닌건 아닌거고 틀린건 틀리다고 꼭 말하고 싶은 이 새새바리입이 아주 참는걸 잘 못해서리욤~~~

떵구년에칼침 (♡.117.♡.194) - 2018/05/15 22:29:15

난 노가다를 함다 ㅋㅋ 나의좌우명: 노가대하는 티를 내지말자 ....우씨 귀천은 있는것 같아요

달콤미니 (♡.38.♡.162) - 2018/05/16 12:02:45

음~~~ 일단 주문한번 걸어볼게욤~~~
노가다가 와이? 어때서? 내가 잘할수 있는~ 내 의식주행(衣食住行)을 든든하게 책임지는 귀여운 아이인데~~~
수리수리마하수리 수수리 사바하~ 내칼침이 금침으로 바뀌었으니라~~~

오빠손빼 (♡.133.♡.186) - 2018/05/20 09:59:29

와..........전화번호 좀 알케주쇼 ㅋㅋㅋㅋ
진짜 친하게 지내기 싶슴다 ㅋㅋㅋㅋㅋㅋ 마인드 짱입니당 !!

달콤미니 (♡.38.♡.65) - 2018/05/20 17:48:37

홀~~~ 이렇게 공감해주시니 몹시 기쁘지말입니담~ ㅎㅎㅎㅎㅎ
여러돔무의 특징있는 믹싱말투에 빵 터졌습니담~ 즐거운 일밤되세욤~ ㅎㅎㅎㅎㅎㅎ

821,609 개의 글이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nero
2018-11-18
0
42
크래브
2018-10-23
6
970
크래브
2018-06-13
0
8587
크래브
2017-10-31
1
19010
크래브
2017-09-14
1
19703
nero
2016-03-04
8
92537
배추
2011-03-26
25
271832
스타빡
2018-05-14
2
124
TiNun
2018-05-14
0
109
김만국2000
2018-05-14
0
71
마음을담아
2018-05-14
1
154
모여라520
2018-05-14
3
219
우에달린메지
2018-05-14
3
179
김해정
2018-05-14
0
144
김만국2000
2018-05-14
0
116
북경백수
2018-05-14
3
182
달콤미니
2018-05-14
20
2216
땅쿨루귀시니
2018-05-14
2
134
김만국2000
2018-05-14
2
138
벤또
2018-05-14
1
158
김해정
2018-05-14
2
187
김만국2000
2018-05-14
1
177
고기잘사주는옵빠
2018-05-14
4
220
듀푱님듀푱님
2018-05-14
1
136
김만국2000
2018-05-14
0
86
모여라520
2018-05-14
3
249
김만국2000
2018-05-14
1
117
너만사랑해1
2018-05-14
0
75
김해정
2018-05-14
4
247
듀푱님듀푱님
2018-05-14
2
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