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화
부분적으로 흐림 북경 23°C / 32°C
거센 바람 상해 26°C / 28°C
뇌우 광주 26°C / 31°C
흐림 연길 9°C / 24°C
흐림 심천 25°C / 29°C
거센 바람 소주 26°C / 28°C
산발적인 소나기 청도 25°C / 30°C
대체로 맑음 대련 22°C / 27°C
대체로 맑음 서울 22°C / 32°C
대체로 흐림 평양 19°C / 30°C
맑음 동경 20°C / 27°C
주간 베스트 월간 베스트 3개월 베스트 베스트 게시물
살다살다 몇년만에52 11 804 웃겼음다
앗따가라 콩닥깨32 10 573 먹방아재
牛肉面 먹고싶어서28 7 378 웃겼음다
나도 올림다 ㅎㅎㅎ25 7 329 웃겼음다
약도 알록달록30 6 389 웃겼음다
꽃배달 한국, 중국 전지역배송

역시 요리는

전쟁같은삶 | 2018.07.19 19:24:28 댓글: 37 조회: 414 추천: 8
분류단순잡담 http://bbs.moyiza.com/freetalk/3681477
아무나 하는게 아니였어요 ㅎㅎ
멀쩡한 조기를 ㅠㅠㅠ
추천 (8) 비추 (0)
첨부파일 다운로드 ( 1 )
20180719_202308.jpg | 4.5MB / 0 Download
IP: ♡.223.♡.100
오야붕 (♡.70.♡.248) - 2018/07/19 19:25:26

不错!!

전쟁같은삶 (♡.223.♡.100) - 2018/07/19 19:27:38

헐 ㅋㅋ 감사합니다

웃겼음다 (♡.121.♡.58) - 2018/07/19 19:26:52

잘 구웠구나요 ㅋㅋㅋ

전쟁같은삶 (♡.223.♡.100) - 2018/07/19 19:28:19

전문가님께서 잘했다면 잘 구워진거죠 ㅋㅋㅋ

웃겼음다 (♡.121.♡.58) - 2018/07/19 19:28:44

놀림꺄?ㅋㅋㅋ

전쟁같은삶 (♡.223.♡.100) - 2018/07/19 19:30:05

에헤이 .. 제가 어찌 ㅎㅎㅎ

아이스초코 (♡.192.♡.193) - 2018/07/19 19:28:43

잘햇슴다.ㅋㅋㅋ

전쟁같은삶 (♡.223.♡.100) - 2018/07/19 19:29:47

ㅋㅋㅋ 처음 구워밨드만 진짜 구워버렸슴다 ㅋ
삶았던거

향기를타고향기를타고 (♡.165.♡.97) - 2018/07/19 19:32:41

껍지 벳기그.안에 살마 먹으쇼

전쟁같은삶 (♡.223.♡.100) - 2018/07/19 19:33:36

고기굽는거하고 틀리는군요 ㅎㅎ

향기를타고향기를타고 (♡.165.♡.97) - 2018/07/19 19:34:31

근데 혼자 두마리 먹슴까 ㅋㅋ

전쟁같은삶 (♡.223.♡.100) - 2018/07/19 19:35:34

향기님 드릴마음 없어요 ㅋㅋ

향기를타고향기를타고 (♡.165.♡.97) - 2018/07/19 19:41:11

탄거 나도 먹기싶은 생각 없어요 챗 ㅋㅋ

전쟁같은삶 (♡.223.♡.100) - 2018/07/19 19:46:08

ㅋㅋㅋ 성격 좋으시구만

다이아몬라이후 (♡.161.♡.223) - 2018/07/19 19:34:56

조기 맛잇겟어요 ㅎㅎ

냠냠냠 ~~~~

전쟁같은삶 (♡.223.♡.100) - 2018/07/19 19:36:12

하하하 .. 저건 비주얼보고는 못먹죠 ㅎㅎ

향기를타고향기를타고 (♡.165.♡.97) - 2018/07/19 19:41:25

진심이세요?ㅋㅋㅋ

다이아몬라이후 (♡.161.♡.223) - 2018/07/19 19:44:54

ㅋㅋㅋ

잘 모르겠어요 ㅋㅋ 근데 조기를 엄청 좋아해요 ~

향기를타고향기를타고 (♡.165.♡.97) - 2018/07/19 19:46:27

다이아님은 착하신거 같애요..삶님 타격 주는 말은 안하네요 ㅋㅋㅋㅋㅋ

전쟁같은삶 (♡.223.♡.100) - 2018/07/19 19:47:19

향기님 못된거고 ㅋㅋㅋ

전쟁같은삶 (♡.223.♡.100) - 2018/07/19 19:48:08

아하 그래요 ? 음.. 옆집에 계시면 한마리 드리는건데 ㅎㅎ

남조선전문가 (♡.16.♡.123) - 2018/07/19 19:36:38

이집트 피라미드속의 미이라가 생각ㄴ...아, 아닙니다.ㅋ

전쟁같은삶 (♡.223.♡.100) - 2018/07/19 19:38:36

나의 성스러운 조기님을 미이라에 비기다니 ㅋㅋ..
근데 바짝 구워서 천년가도 변질 안 될듯요 ㅋㅋ

뉘썬2 (♡.107.♡.59) - 2018/07/19 19:45:19

실패를 두려워하면 성공할수 없어요.
포기하지 마세요.

전쟁같은삶 (♡.223.♡.100) - 2018/07/19 19:47:00

하하 고맙습니다.. 저번이 독립 독립 했드만 이게 시작인가 봅니다 ㅎㅎ

섹시고양이 (♡.35.♡.194) - 2018/07/19 20:10:24

추천! ㅎㅎ

전쟁같은삶 (♡.223.♡.100) - 2018/07/19 20:13:15

ㅎㅎ 비추하셔도 돼요 .고양이님

먹방아재 (♡.203.♡.104) - 2018/07/19 20:16:01

껍데기 안묵음 데지

전쟁같은삶 (♡.223.♡.100) - 2018/07/19 20:23:46

ㅎㅎ 그래야할듯 함다 .

닭알지짐닭알지짐 (♡.136.♡.243) - 2018/07/19 21:34:32

하하하~ 추춴

전쟁같은삶 (♡.223.♡.100) - 2018/07/19 21:41:44

ㅋ.. 다 태운걸요 ㅎㅎ

ssangdari (♡.74.♡.251) - 2018/07/20 07:57:20

다시 끓여서 매운탕으로 드세요..ㅋㅋ

전쟁같은삶 (♡.223.♡.100) - 2018/07/20 08:27:58

ㅋㅋㅋ

봄봄란란 (♡.97.♡.33) - 2018/07/20 18:54:31

才看见,呵呵。

전쟁같은삶 (♡.223.♡.100) - 2018/07/20 19:01:51

저래바도 맛은 있었어요 ㅎㅎ

봄봄란란 (♡.97.♡.33) - 2018/07/20 19:12:08

我觉得也是

전쟁같은삶 (♡.223.♡.100) - 2018/07/20 19:19:34

^_________^

807,478 개의 글이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nero
2018-08-11
1
85
크래브
2018-06-13
0
2598
크래브
2017-10-31
1
14408
크래브
2017-09-14
1
15125
크래브
2016-07-07
2
79553
nero
2016-03-04
8
87389
배추
2011-03-26
25
265628
햄벼그
2018-07-19
1
96
햄벼그
2018-07-19
0
98
못생기무곱게놀자
2018-07-19
1
110
못생기무곱게놀자
2018-07-19
3
167
못생기무곱게놀자
2018-07-19
2
209
연금술사
2018-07-19
1
123
Nicholasjerry
2018-07-19
0
71
전쟁같은삶
2018-07-19
8
414
향기를타고향기를타고
2018-07-19
5
199
anna66
2018-07-19
1
142
오야붕
2018-07-19
0
103
못생기무곱게놀자
2018-07-19
0
107
오야붕
2018-07-19
0
99
오야붕
2018-07-19
1
145
먹방아재
2018-07-19
4
226
향기를타고향기를타고
2018-07-19
5
249
해피투투
2018-07-19
1
45
해피투투
2018-07-19
0
70
남조선전문가
2018-07-19
1
102
햄벼그
2018-07-19
2
130
오야붕
2018-07-19
2
164
jin0523
2018-07-19
0
60
햄벼그
2018-07-19
0
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