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화
맑음 북경 5°C / 20°C
소나기 상해 17°C / 20°C
부분적으로 흐림 광주 22°C / 27°C
대체로 맑음 연길 1°C / 16°C
대체로 맑음 심천 22°C / 27°C
소나기 소주 16°C / 21°C
흐림 청도 10°C / 21°C
대체로 흐림 대련 11°C / 19°C
대체로 흐림 서울 7°C / 19°C
대체로 흐림 평양 5°C / 18°C
맑음 동경 10°C / 20°C

훙쏘우러우

악마의향기악마의향기 | 2018.08.25 16:32:40 댓글: 35 조회: 681 추천: 11
분류단순잡담 http://bbs.moyiza.com/freetalk/3705521
요리초보라 칼질이 서툴어서 요리 보통

안 올리는데 내 레시피가 보쌈 나와서

내가 한거 올림다 ㅋㅋ

삶님 참고하라고 하하~~

같은 레시피 다른 비쥬얼 ㅋㅋㅋㅋㅋㅋ
추천 (11) 비추 (0) 선물 (0명)
첨부파일 다운로드 ( 1 )
IP: ♡.165.♡.97
Sara0 (♡.226.♡.94) - 2018/08/25 16:33:43

와우^^

악마의향기악마의향기 (♡.165.♡.97) - 2018/08/25 16:35:20

사라님도 해보쇼 쉽슴다.

아톰다리개튼튼아톰다리개튼튼 (♡.169.♡.220) - 2018/08/25 16:34:14

이거 우리따온상추에다 싸먹으무 딱인데
배고파짐다 ㅠㅠ

악마의향기악마의향기 (♡.165.♡.97) - 2018/08/25 16:35:33

산타보고 해달라쇼 ㅋㅋ

오크마법사 (♡.233.♡.197) - 2018/08/25 16:37:16

음 , 백점은 못줘도 80점을 줄게.

너는 또 맥주까지 마시겠구나 ㅎㅎ

악마의향기악마의향기 (♡.165.♡.97) - 2018/08/25 16:39:38

ㅋㅋㅋ소주 먹어야지.여긴

남조선전문가 (♡.16.♡.123) - 2018/08/25 16:37:43

오호, 마이럽, 훙쏘러우 ㅎㅎ

악마의향기악마의향기 (♡.165.♡.97) - 2018/08/25 16:39:49

오셔 한점 줄게요 ㅋㅋ

못생기무곱게놀자 (♡.101.♡.168) - 2018/08/25 16:38:03

내 좋아하능게구나

악마의향기악마의향기 (♡.165.♡.97) - 2018/08/25 16:40:22

먹을라 오나 ㅋㅋ난 고기 안 좋아하는데 가끔씩 먹고싶은날이 잇어서 ㅋㅋ

못생기무곱게놀자 (♡.101.♡.168) - 2018/08/25 16:41:30

훙쏘우러우 삼겹실보다 낫소

악마의향기악마의향기 (♡.165.♡.97) - 2018/08/25 16:43:48

응 난 삼겹살 구우믄 좀 먹지 그냥 볶은거랑 잘 안먹어서 ㅋㅋ곱이 붙은거느 패쓰 ㅋㅋ

못생기무곱게놀자 (♡.101.♡.168) - 2018/08/25 16:46:35

쵈은 또 곱이 더 맛잇재 고소한게 ㅋㅋㅋㅋ

악마의향기악마의향기 (♡.165.♡.97) - 2018/08/25 16:54:01

난 쵈댄 가도 양고기 얼매 안먹고 다른거 먹는다 뚜링이랑 이런거 ㅋㅋ양고기 먹음 한두개 먹고 곱은 빼서 나그내 주짐 ...ㅋㅋㅋㅋㅋ

아톰다리개튼튼아톰다리개튼튼 (♡.169.♡.220) - 2018/08/25 16:38:38

내지금 이거 오부냘 쳐다보구있슴다 ㅋㅋㅋㅋ

악마의향기악마의향기 (♡.165.♡.97) - 2018/08/25 16:40:34

하하 폰에 막 침 떨어지잼까

더위먹은오리알더위먹은오리알 (♡.223.♡.42) - 2018/08/25 16:42:09

오우...

악마의향기악마의향기 (♡.165.♡.97) - 2018/08/25 16:44:06

유후ㅋㅋ

둥글둥글띵띵땅 (♡.144.♡.122) - 2018/08/25 16:44:29

이거라구 뚱뻬이 훙쏘우러우 일단 빛갈이 좋코 입안에 들어가두 기름기가 쫙악~ 빠져서 느끼함을 느낄수없음 ㅋㅋ
뚱뻬이 쑈우쏘에다 답쒸기면 쥐게줍니다. 저기다 양념 가지김치 조합하면 ㅠㅠ 말두마십시오 어떤 느낌인지 ㅋㅋ

악마의향기악마의향기 (♡.165.♡.97) - 2018/08/25 16:46:35

ㅋㅋ에 기름 빠제서 벨루 느끼하지 않슴데다.고기 안좋아하는 나도 엄청 먹었음다 ㅋㅋ

전쟁같은삶 (♡.223.♡.206) - 2018/08/25 17:14:33

차원이 틀리는구나 ㅎㅎㅎㅎ
역시 요리는 여자분들이 해야되는구먼요 ㅎㅎㅎ

악마의향기악마의향기 (♡.165.♡.97) - 2018/08/25 17:19:02

ㅋㅋ아님다 삶님 통채로 삶아 그렇고 난 쏠아서 삶는게 아니고 졸엿음다 ...나중에 한번 더 시도해보쇼 삼겹살로 .

전쟁같은삶 (♡.223.♡.206) - 2018/08/25 18:28:17

도전 ~ 하하하하

TENSHI (♡.113.♡.122) - 2018/08/25 17:41:35

워! 향기님 료리도 잘하시는군요
짠 ~!

악마의향기악마의향기 (♡.165.♡.97) - 2018/08/25 17:43:29

천사님 오셧네요~요리 초보라서 자작요리방 고수님들한테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라 요리방엔 얼씬도 못해요 ㅎㅎ

TENSHI (♡.113.♡.122) - 2018/08/25 17:48:15

비교하지말아요 향기님만의 맛이 더 좋아요.
칼라도 이쁘고 너무 고소할듯해요.

악마의향기악마의향기 (♡.165.♡.97) - 2018/08/25 18:10:23

ㅎㅎ네 맛은 나름 괜찮았어요

TiNun (♡.223.♡.192) - 2018/08/25 18:04:42

내 좋와하능 훙쏘러우 ㅠㅠ

악마의향기악마의향기 (♡.165.♡.97) - 2018/08/25 18:10:10

오나 한입 줄게 ㅋㅋ

lige72 (♡.234.♡.248) - 2018/08/26 07:02:46

아이구....

악마의향기악마의향기 (♡.165.♡.97) - 2018/08/26 13:11:48

^^~~

조인생 (♡.114.♡.223) - 2018/08/30 20:37:31

와 어쩜 요리 엄청 잘하시네요

악마의향기악마의향기 (♡.223.♡.48) - 2018/08/31 12:00:16

과찬이에요 요리 초보인데요 ㅠㅜ

좋은날좋은81 (♡.57.♡.130) - 2018/08/31 10:52:41

점심메뉴 결정...
어제는 모이자보고 개탕하고 오늘은 이걸로...모이자 땡큐

악마의향기악마의향기 (♡.223.♡.48) - 2018/08/31 12:00:04

맛잇게 해서 드세여 ^^

814,951 개의 글이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nero
2018-10-20
1
48
크래브
2018-06-13
0
3954
크래브
2017-10-31
1
16265
크래브
2017-09-14
1
17032
크래브
2016-07-07
2
82422
nero
2016-03-04
8
89901
배추
2011-03-26
25
268880
둥글둥글띵띵땅
2018-08-25
0
98
아톰다리개튼튼아톰다리개튼튼
2018-08-25
2
234
악마의향기악마의향기
2018-08-25
11
681
미래양
2018-08-25
1
193
듀푱님듀푱님
2018-08-25
1
146
남조선전문가
2018-08-25
1
145
전쟁같은삶
2018-08-25
1
207
섹시고양이
2018-08-25
0
149
섹시고양이
2018-08-25
0
169
꿈별
2018-08-25
0
178
미래양
2018-08-25
0
162
섹시고양이
2018-08-25
0
113
듀푱님듀푱님
2018-08-25
0
91
내게와82
2018-08-25
0
69
듀푱님듀푱님
2018-08-25
0
74
해피투투
2018-08-25
0
57
산타양말산타양말
2018-08-25
1
230
귀요미뿅뿅
2018-08-25
0
122
듀푱님듀푱님
2018-08-25
0
72
해피투투
2018-08-25
1
83
사랑에살다
2018-08-25
1
148
해피투투
2018-08-25
1
117
귀요미뿅뿅
2018-08-25
1
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