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화
맑음 북경 -1°C / 8°C
거센 바람 상해 14°C / 15°C
소나기 광주 21°C / 24°C
맑음 연길 -6°C / 0°C
대체로 흐림 심천 22°C / 26°C
거센 바람 소주 13°C / 14°C
거센 바람 청도 1°C / 11°C
거센 바람 대련 0°C / 3°C
부분적으로 흐림 서울 2°C / 13°C
대체로 맑음 평양 -1°C / 8°C
대체로 맑음 동경 6°C / 16°C
주간 베스트 월간 베스트 3개월 베스트 베스트 게시물
숫처녀의가슴에도 님아~37 17 1,480 웃겼음다
그냥줘도시른남자21 11 470 막돼먹은아이
누가 그러더라34 10 665 웃겼음다
쓰베네 참치요~34 10 354 악마의향기
오늘에는 무슨 바람32 9 211 악마의향기
꽃배달 한국, 중국 전지역배송

간만에.... 여러분 감사합니다~!

튤립러브 | 2018.10.11 20:15:14 댓글: 38 조회: 895 추천: 9
분류단순잡담 http://bbs.moyiza.com/freetalk/3737752
이동네는 무셔워서 자주 안들여다보는데....

오늘....

들여다보고....

간만에...

배터지게 ㅎㅎㅎㅎㅎ

웃고 갑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멈춰 지지가 않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꾸벅~ )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닭알지짐님이 100포인트 선물하셧습니다.
추천 (9) 비추 (0) 선물 (1명)
IP: ♡.109.♡.27
good2018 (♡.27.♡.146) - 2018/10/11 20:16:50

혹시 9월 마직막 주쯤에 남항 탄적 잇나요 ㅋ

튤립러브 (♡.109.♡.27) - 2018/10/11 20:18:15

아뇨~ ㅎㅎ 그땐 중국에 있었답니당

good2018 (♡.27.♡.146) - 2018/10/11 20:19:48

한국에서 연길 오는 뱅기안에서 꼭 님 닮은 이쁜 처자 본거 같아서요 ㅋ

튤립러브 (♡.109.♡.27) - 2018/10/11 20:24:22

이쁜 처자한데 전번 따셨나요? 전 10월 초에 여러차 뱅기 탔는데.... 남방이 아니라네요~
아쉬워라~

가지말라재야쓰베 (♡.13.♡.253) - 2018/10/11 20:16:51

저기요~

키다리 아저씨 어때요?????????

님을 마이 좋아하시는것 같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튤립러브 (♡.109.♡.27) - 2018/10/11 20:19:35

정말 어디 안가시고 자게 잘 지키고 계셨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네~ 님도 많이 좋아하는거 같아요

가지말라재야쓰베 (♡.13.♡.253) - 2018/10/11 20:21:53

저는 초피같은 환자를 좋아하지 저렇케

내숭떠는 남자는 싫습니다!!!!!

양보할게요~

ㅋㅋㅋㅋㅋㅋㅋ

튤립러브 (♡.109.♡.27) - 2018/10/11 20:24:44

ㅋㅋㅋㅋ 개취 완전 존중~! ㅋㅋㅋㅋㅋㅋ

미래양 (♡.231.♡.96) - 2018/10/11 20:17:28

코다리동무가 틀립동무를 마니 사모하는듯요 ㅋㅋ

튤립러브 (♡.109.♡.27) - 2018/10/11 20:23:13

제 잠간 눈팅으로는 ... 미래양이랑 더 친한거 같아용 ㅋㅋㅋ

키다리아저C (♡.39.♡.96) - 2018/10/11 20:17:48

미안합니다. 고작 나란 사람이...
모두 농담으로 보시길 바랍니다. 여기는 진지 하시면 안됩니다. ㅋㅋㅋ

튤립러브 (♡.109.♡.27) - 2018/10/11 20:22:43

민경훈의 "겁쟁이"는 멜로디만 좋고... 가사는 개인적으로 제 취향이 아닙니다. ㅎㅎ
여기 님만 진지하지 않으시면 될거 같습니다

메케산만티 (♡.83.♡.138) - 2018/10/11 20:23:57

내 속이 시원함다 흐흐

튤립러브 (♡.109.♡.27) - 2018/10/11 20:25:32

어머~ 씹어놓은 만티분이랑 친구신가요? ㅋㅋ

상콤상콤 (♡.7.♡.45) - 2018/10/11 20:26:31

사이다십니당 ㅋㅋ

튤립러브 (♡.109.♡.27) - 2018/10/11 20:28:14

코미 코미 왔군요 ㅋㅋ

닭알지짐 (♡.163.♡.31) - 2018/10/11 20:18:37

키님과 두분 사랑 위하여 백포 드릴께요

단 래일이여야 가능함다.

오늘은 이미 차수 넘어나서 안된다구 뜨네요 ㅎㅎㅎ

튤립러브 (♡.109.♡.27) - 2018/10/11 20:26:31

그분한데 양보할게요~ ㅎㅎㅎ 전 포인트 어케 쓰는지 잘 몰라서
울 닭알님 맘만 듬~뿍 받을게요 ㅋㅋ

StandUp (♡.95.♡.18) - 2018/10/11 20:19:11

진지하면 지는 검니다 ㅎㅎ 너그러이 자게분들을 받아주니소

good2018 (♡.27.♡.146) - 2018/10/11 20:21:13

다 가진 그분이 뭐가 아쉬워 지겟츰 ㅋㅋ
넘치게 가진듯 한데 머든

튤립러브 (♡.109.♡.27) - 2018/10/11 20:27:03

ㅎㅎㅎ 잘보고... 기분 좋게 철수 할렵니다.
감사합니다

수아레스 (♡.70.♡.170) - 2018/10/11 20:25:24

무셔운 동네 니간 흔적 남기지말규
다시 오지마세요

튤립러브 (♡.109.♡.27) - 2018/10/11 20:27:39

제흔적은 제가 알아서 치울게요, 님은 흔적 자주 남겨주시구요~

달콤미니 (♡.38.♡.47) - 2018/10/11 20:35:53

ㅎㅎㅎㅎㅎㅎ 튤립님 완전 빵터졌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이동네는 무서움을 위장한 따뜻한 동네에요~ 윗댓글보고 저도 빵터졌음요~ 겁쟁이 완전 웃겼음요~ ㅎㅎㅎㅎㅎㅎ

튤립러브 (♡.109.♡.27) - 2018/10/11 20:37:53

하필이면... 키씨님 댓글 첫줄이 ㅎㅎㅎ 겁쟁이라는 노래 가사라서요 ㅎㅎㅎ

뒤돌아보지마 (♡.111.♡.8) - 2018/10/11 20:41:21

반가워요 ㅎㅎ자주 자주 놀러오면 좋슴다 ㅎㅎ 질투에 화살은 피하시고 ㅎㅎ

튤립러브 (♡.109.♡.27) - 2018/10/11 20:43:01

ㅎㅎ반가워요. 오랜만입니다. ㅎㅎ
화살은 보이기라도 하죠 ㅋㅋㅋㅋ

촌아사정잇소 (♡.53.♡.147) - 2018/10/11 20:41:25

진짜가.나타나셧내여... ㅋㅋ

튤립러브 (♡.109.♡.27) - 2018/10/11 20:43:31

넵~! 글 잘 보고 있습니당 ㅋㅋ

촌아사정잇소 (♡.53.♡.147) - 2018/10/11 20:44:16

싸인 부터 해주갯소? 아님 도락스부터 할가?

튤립러브 (♡.109.♡.27) - 2018/10/11 20:46:24

님은 특별이 허그부터 드릴가 하는데... 괜찮으 시겠어요?

촌아사정잇소 (♡.53.♡.147) - 2018/10/11 21:07:43

허그라는 두글자에 흥분해서 추천누르고 왓어요

제가 좀 늦엇지요? ㅋㅋㅋ

튤립러브 (♡.109.♡.27) - 2018/10/11 21:09:50

자게에 이모티콘 없는게 넘 아쉬는 날이네요. 잘 놀다 갑니다. 다들 굿밤 하셔요~

촌아사정잇소 (♡.53.♡.147) - 2018/10/11 21:24:03

또 놀러오세요

Tutus (♡.190.♡.148) - 2018/10/11 21:39:23

雪猫叫 어떻게 생각합니까 ㅋ

튤립러브 (♡.109.♡.27) - 2018/10/12 22:41:41

오... 그건 뭐죠? ㅎㅎ

나이스만 (♡.235.♡.166) - 2018/10/15 10:42:19

날이 추워요 감기조심

튤립러브 (♡.60.♡.244) - 2018/10/15 14:18:21

감사합니당~ 이런 따뜻한 댓글을 ㅎㅎ

820,785 개의 글이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nero
2018-11-10
1
262
크래브
2018-10-23
6
810
크래브
2018-06-13
0
8412
크래브
2017-10-31
1
18850
크래브
2017-09-14
1
19544
nero
2016-03-04
8
92356
배추
2011-03-26
25
271592
StandUp
2018-10-11
1
152
키다리아저C
2018-10-11
0
273
닭알지짐
2018-10-11
2
172
닭알지짐
2018-10-11
2
205
키다리아저C
2018-10-11
0
213
닭알지짐
2018-10-11
0
152
미타마을보살
2018-10-11
1
102
미타마을보살
2018-10-11
0
69
뒤돌아보지마
2018-10-11
1
141
미타마을보살
2018-10-11
0
53
닭알지짐
2018-10-11
0
115
더위먹은오리알더위먹은오리알
2018-10-11
1
119
닭알지짐
2018-10-11
2
121
10월이네
2018-10-11
2
140
사오육
2018-10-11
3
152
닭알지짐
2018-10-11
0
133
티앙천팅
2018-10-11
0
43
샵번신청
2018-10-11
0
131
포포탕82
2018-10-11
0
82
꿈별
2018-10-11
2
97
귀요미뿅뿅
2018-10-11
3
144
뒤돌아보지마
2018-10-11
2
102
꿈별
2018-10-11
2
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