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화
대체로 맑음 북경 21°C / 38°C
부분적으로 흐림 상해 18°C / 24°C
산발적인 소나기 광주 26°C / 28°C
산발적인 소나기 연길 18°C / 30°C
흐림 심천 25°C / 30°C
대체로 흐림 소주 18°C / 25°C
거센 바람 청도 19°C / 33°C
대체로 맑음 대련 19°C / 32°C
대체로 흐림 서울 20°C / 28°C
부분적으로 흐림 평양 17°C / 29°C
부분적으로 흐림 동경 18°C / 22°C
주간 베스트 월간 베스트 3개월 베스트 베스트 게시물
친구집에 놀러갔다가39 20 1,852 오세로
집밥입니다<26>22 17 1,357 양얏
계란말이,,19 12 750 수연이11
米发糕17 11 947 huahua678
친구네집에서14 10 944 계곡으로
꽃배달 한국, 중국 전지역배송

동그란 어묵볶음,,

수연이11 | 2018.03.13 22:40:15 댓글: 15 조회: 1760 추천: 9
http://bbs.moyiza.com/mycooking/3574701

^^
추천 (9) 비추 (0)
첨부파일 다운로드 ( 1 )
IMG_20180306_215439.JPG | 4.1MB / 0 Download
IP: ♡.70.♡.157
개선자 (♡.153.♡.124) - 2018/03/14 07:11:56

어묵을 요렇게도 할수있네요.
한가지 배워갑니다.

추천!

수연이11 (♡.223.♡.252) - 2018/03/14 21:15:58

크~
--감사합니당

사포 (♡.233.♡.246) - 2018/03/14 08:24:18

지나가다가~

수연이11 (♡.223.♡.252) - 2018/03/14 21:18:12

크~
--넹,,감사합니당^^
~~가시는 목적지까지 안전운행하시길
바랍니당,,(∩_∩)

가시나무521 (♡.208.♡.33) - 2018/03/14 08:28:41

밥 한술 어묵 한알이면 볼이 톡~~ 튀여나올것같아요.
배고프네요. 저도 슬슬 움직여야겟음다.
수연님~~존하루대세요.

수연이11 (♡.223.♡.252) - 2018/03/14 21:19:36

크~
~~기래서 그런지 동그란 얼굴이
네모얼굴 될까함당,,ㅋ
~~네모반듯 스폰지밥처럼,,ㅋㅋ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당^^
~~~굿밤하세용^^

달콤미니 (♡.108.♡.226) - 2018/03/14 12:34:08

오~~~ 뭔가 오뎅강정같은 비주얼인데요 ㅎㅎㅎ
매콤달콤하니 맛있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수연이11 (♡.223.♡.252) - 2018/03/14 21:21:35

크~

--매콤,,달콤,,짭짜라 함당,,
~~밥반찬요리로 좋승당~~ㅋ
^감사하구~굿밤데세용ㅋ

야명주 (♡.27.♡.103) - 2018/03/14 15:48:00

강정같아 보이는데 엄청 달콤해 보여요

수연이11 (♡.223.♡.252) - 2018/03/14 21:22:31

크~
--넹,,애들반찬에 최고임당,,
^^^당근이랑 땅콩도 같이 넣었승다,
~~빨개서 안보이겠지만,,,ㅋㅋ
^^감사합니당,,

오세로 (♡.237.♡.4) - 2018/03/14 21:44:03

알감잔가 했는데 어묵이네요 ㅎㅎ
어떤 맛일까 궁금해요.

수연이11 (♡.223.♡.207) - 2018/03/16 10:34:16

크~
--요렇케 하면 맛있어용^^
~~납작한 어묵으로 하다가
동그란 어묵하니 또 별맛이네용^^
^^오늘도 즐겁게,,보내숑,,ㅋ

오렌지나라 (♡.86.♡.35) - 2018/03/15 08:29:35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수연이11 (♡.223.♡.207) - 2018/03/16 10:35:55

크~
---내는 볶음요리 좋아해서
거이 채소를 볶아 먹승당^^
~~찾아주셔서 감사함당^^
~~~따따산 하루 되세용^^

참행운 (♡.49.♡.27) - 2018/03/18 22:25:31

추천합니다~~~

7,658 개의 글이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무우
2007-09-14
7
68118
bus511
2010-01-30
0
30802
수연이11
2018-03-17
11
1472
가시나무521
2018-03-16
13
1714
jinxuanzhi0718
2018-03-15
4
1085
개선자
2018-03-14
9
2003
수연이11
2018-03-13
9
1760
개선자
2018-03-13
11
2062
가시나무521
2018-03-13
14
2084
huahua678
2018-03-12
3
1061
huahua678
2018-03-11
11
1482
야명주
2018-03-11
8
1783
hayaannun
2018-03-09
9
1717
오세로
2018-03-09
23
3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