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화
맑음 북경 -13°C / -4°C
부분적으로 흐림 상해 2°C / 6°C
부분적으로 흐림 광주 16°C / 24°C
부분적으로 흐림 연길 -27°C / -18°C
부분적으로 흐림 심천 16°C / 24°C
부분적으로 흐림 소주 2°C / 6°C
부분적으로 흐림 청도 -9°C / -2°C
대체로 맑음 대련 -15°C / -9°C
맑음 서울 -12°C / -5°C
대체로 맑음 평양 -18°C / -11°C
진눈깨비 동경 0°C / 6°C

아마도 그건

닭알지짐 | 2018.01.12 00:41:00 댓글: 34 조회: 887 추천: 22
분류나의노래 http://bbs.moyiza.com/mysinging/3533467


감기 걸려서 코 꽉 막혀서 ㅎㅎㅎㅎ
추천 (22) 비추 (0)
IP: ♡.50.♡.18
햄벼그 (♡.22.♡.158) - 2018/01/12 00:47:56

이뻐서 추천 누르고 드를래여 .

감기 빨리 낳아야죠 .

닭알지짐 (♡.50.♡.18) - 2018/01/12 00:49:08

ㅋㅋㅋ 햄벼그님, 일빠 너무 고맙습니다.

복 받을겜다 ^^*

전도서기 (♡.117.♡.204) - 2018/01/12 00:54:56

음악에 대해서 잘 몰라서 뭐라고 할 자격은 없지만
좌우간 랩 잘 들엇습니다.
수고 하셧어요

닭알지짐 (♡.50.♡.18) - 2018/01/12 00:57:07

랩이라뇨?

이잉...밉꾸나요 ㅎㅎㅎㅎ

전도서기 (♡.117.♡.204) - 2018/01/12 00:59:41

남조선의 윤미래 은퇴를 할때 된거 같아요

장생불로오리알장생불로오리알 (♡.223.♡.6) - 2018/01/12 02:00:19

귀막고 추천...

닭알지짐 (♡.208.♡.73) - 2018/01/12 17:02:49

추천해줘서 고마워요 ㅎㅎㅎㅎ

럭키님이야 워낙 가수이니

당연히 듣기 거북할검다 ㅎㅎㅎ

김해정 (♡.7.♡.13) - 2018/01/12 02:22:07

언니!!!!!와하하하ㅏ하핳 추천

닭알지짐 (♡.208.♡.73) - 2018/01/12 17:05:32

고마워요 이쁜 해정씨, 부끄럽지만

그냥 올렷어요 분발할께요 ㅋㅋㅋㅋ

알람쌤 (♡.16.♡.123) - 2018/01/12 02:38:17

목닥을 두드리며 염불을 외우는듯한,,,,가수의 최고 경지에 도달했슴다. ㅋ

닭알지짐 (♡.208.♡.73) - 2018/01/12 17:06:19

췟~ 앞부분은 그랫지만

후반부에 감정이 마구 폭팔햇는데뚜나 ㅋㅋㅋ

웃겼음다 (♡.121.♡.58) - 2018/01/12 06:15:07

ㅋㅋㅋ다음 노래 기대할게용 ㅋㅋㅋ
감기 빨리 나으숑 ㅋㅋ

닭알지짐 (♡.208.♡.73) - 2018/01/12 17:07:43

실망이 크셨을껌다. 이게 실력이

늘 한결같지 않은지라....

사랑경력의 결핍으로 애틋함이 부족함다.ㅎㅎㅎ

한송이2017 (♡.233.♡.219) - 2018/01/12 08:49:38

ㅎㅎㅎㅎㅎ코맹맹,오,,잘 부르네요

닭알지짐 (♡.208.♡.73) - 2018/01/12 17:08:32

한송이님, 내 노래에 들려주셔서 영광입니다.

저도 당심의 팬입니다 ^_^

doubledown (♡.166.♡.164) - 2018/01/12 09:00:09

ㅎㅎㅎㅎㅎㅎ 쉽지않은 박자인것 같은데 딱딱 잘맞추시네요~
아주 좋은 취미를 갖으셨어요~
이렇게 귀여우신면이 남편 사랑 듬뿍 받는데 일조하는것 같기도....ㅋㅋㅋㅋㅋ

닭알지짐 (♡.208.♡.73) - 2018/01/12 17:10:41

자게에 님 저에 대한 글 봣습니다.

보통 저를 비난하는 남자들이 득실하는

자게에 님같은 따뜻한 분이 계셔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름다.

고맙슴다 진심을루 ㅎㅎㅎㅎ

doubledown (♡.166.♡.164) - 2018/01/12 17:35:11

잠깐만요....저 흐르는 눈물좀 닦고 갈께요...ㅋㅋㅋㅋ
꼴통부리는분들도 님 따뜻한 손길이 그리워서 그러시는것 같아요.
왜 어렸을때 눈길 끌으려고 고무줄 끊고 그러는 천진난만한 아이들 있자나요....ㅋㅋㅋㅋ

YJart (♡.154.♡.47) - 2018/01/12 09:04:01

So good~^^

닭알지짐 (♡.208.♡.73) - 2018/01/12 17:11:09

키키키...가수님 제 노래 많이 웃겻죠? ㅎㅎㅎ

미요니 (♡.77.♡.47) - 2018/01/12 09:21:09

잘하십니당~

닭알지짐 (♡.208.♡.73) - 2018/01/12 17:12:18

흠하..... 픕.....이러면 전 또 내가 절말 잘하는줄 암다 ㅎㅎㅎ

아톰다리개튼튼아톰다리개튼튼 (♡.30.♡.109) - 2018/01/12 12:38:00

뽀뽀 ㅋㅋㅋㅋ

닭알지짐 (♡.208.♡.73) - 2018/01/12 17:13:10

토미야 , 아쥠이 그냥 가수로 직업 갈아타뿌리까 ^=^

천하인재로 (♡.30.♡.34) - 2018/01/12 18:49:34

정성것 부른 노내 잘 듣고 감다 ,감기 조심 하시고

닭알지짐 (♡.208.♡.73) - 2018/01/12 18:53:13

ㅎㅎㅎㅎ 고맙습니다. 늘 건강하쇼 ㅋㅋㅋ

PinkDress (♡.34.♡.57) - 2018/01/13 00:21:21

하하하하 추천 ~내보다 잘함다 ~

닭알지짐 (♡.208.♡.73) - 2018/01/13 00:31:01

여기도 들르셨네요..

여기 가수들이 넘 많아요 ㅎㅎㅎㅎ

고마워요

성탄 (♡.25.♡.251) - 2018/01/13 08:29:15

완전 리듬을 가지고 노네요.

음악 천재 같아여..

닭알지짐 (♡.208.♡.73) - 2018/01/13 10:15:55

므헤헤헤....왜 갑자기 이러시죠? ㅎㅎㅎㅎ

성탄 (♡.25.♡.251) - 2018/01/13 08:32:49

오늘 부터 님팬 할래요. ㅋㅋ

좋은 작품 많이.얼려주세요.


꾸벅 ㅋㅋ

닭알지짐 (♡.208.♡.73) - 2018/01/13 10:17:00

아놔....갸우뚱 ㅋㅋㅋㅋ

암튼 추천 고맙슴다.

뭐즤 ? ㅎㅎㅎㅎㅎ

부산꼴통 (♡.47.♡.45) - 2018/01/14 05:05:20

미요니 (♡.77.♡.47) - 2018/01/19 23:28:31

잘듣고감다~

21,581 개의 글이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남조선냉면
2016-02-15
8
9254
남조선냉면
2015-04-05
7
14167
nero
2014-10-10
19
16169
네로
2009-02-08
0
43779
무우
2007-09-12
0
79512
엔죠라이프
2005-01-26
55
157333
YJart
2018-01-20
1
161
YJart
2018-01-20
1
155
다이라
2018-01-20
4
91
mammasazu
2018-01-19
2
116
Davin
2018-01-19
3
91
닭알지짐
2018-01-19
6
275
열혈상혁
2018-01-16
3
265
MUSICBOY8
2018-01-14
6
362
o광이o
2018-01-14
7
425
갈꽃
2018-01-13
1
248
YJart
2018-01-12
3
259
닭알지짐
2018-01-12
22
887
혼인과외박
2018-01-11
10
4205
용철1212
2018-01-10
1
216
민물낚시
2018-01-09
2
307
Davin
2018-01-08
5
254
닭알지짐
2018-01-07
23
1001
leegun522
2018-01-06
6
707
YJart
2018-01-05
3
326
뽕이야
2018-01-04
2
366
뽕이야
2017-12-31
1
324
YJart
2017-12-29
4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