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화
대체로 맑음 북경 11°C / 26°C
대체로 흐림 상해 23°C / 26°C
뇌우 광주 27°C / 33°C
맑음 연길 8°C / 20°C
뇌우 심천 25°C / 33°C
대체로 흐림 소주 22°C / 26°C
대체로 맑음 청도 15°C / 26°C
맑음 대련 13°C / 25°C
맑음 서울 16°C / 26°C
맑음 평양 14°C / 23°C
부분적으로 흐림 동경 20°C / 27°C

ㅋㅋ 월드컵보구 잠다

조금더가까이 | 2018.06.15 02:01:56 댓글: 78 조회: 3202 추천: 39
http://bbs.moyiza.com/photo/3654028
딸바보라
딸자랑이나 좀 ㅋㅋ
이쁘게 봐줍쇼~~~~
딸 5,6,7,8,9살때 ㅋ
추천 (39) 비추 (0)
첨부파일 다운로드 ( 5 )
mmexport1500703641340.jpg | 189.7KB / 0 Download
1500703781819.jpg | 217.7KB / 0 Download
1500703789766.jpg | 227.8KB / 0 Download
mmexport1510248584580.jpg | 213.1KB / 0 Download
BeautyPlus_20180526130302634_save.jpg | 387.6KB / 0 Download
IP: ♡.38.♡.129
힘내자H (♡.223.♡.132) - 2018/06/15 06:23:17

추천

조금더가까이 (♡.38.♡.67) - 2018/06/15 07:49:42

고마워요~~

봄봄란란 (♡.120.♡.23) - 2018/06/15 06:26:15

아직은 말 듣죠?
우리 딸 12살,대꾸 빡 빡 ~ㅋㅋ
잘 보구 갑니다.
커서 절대 미녀,엄마가 궁금하네

조금더가까이 (♡.38.♡.67) - 2018/06/15 07:50:43

말 안듣습니다.
ㅠㅠ 고집 장난 아니예요~
혼낼가하면 태도 바로 바꿉니다 ㅋㅋ

봄봄란란 (♡.97.♡.165) - 2018/06/15 08:05:33

呵呵,小人精啊!估计您经常是面对这样的闺女脸上是严肃的表情,但却是想笑不能笑,憋出内伤的时候多。

조금더가까이 (♡.39.♡.124) - 2018/06/15 11:47:58

다른 사람과는 몰라도
딸과는 잘놀아줍니다 ㅋㅋ
잘웃게 되네요

양얏 (♡.199.♡.237) - 2018/06/15 07:15:13

帅爸爸,小美女.

조금더가까이 (♡.38.♡.67) - 2018/06/15 07:51:51

ㅎㅎ 과찬이십니다

깨끗한빗자루 (♡.39.♡.166) - 2018/06/15 07:48:33

이쁘네요

조금더가까이 (♡.38.♡.67) - 2018/06/15 07:53:37

고맙습니다

YaCooL (♡.27.♡.15) - 2018/06/15 08:03:14

딸 곱게 생겻슨돠. . .
욕심나게슬 ㅋ ㅋ
전 아들만 둘이라 디게 욕심남다 ㅋ
추천

조금더가까이 (♡.38.♡.129) - 2018/06/15 08:09:07

첨에는 아들아들했는데
지금은 딸이 낫습데다 ㅋㅋ

참행운 (♡.48.♡.199) - 2018/06/15 09:00:16

딸 귀엽습니다.

조금더가까이 (♡.38.♡.132) - 2018/06/15 10:28:45

감사해요~~

8호선 (♡.50.♡.254) - 2018/06/15 09:23:41

딸 이쁘게 잘 키웟네요 아빠도 멋지고요

조금더가까이 (♡.39.♡.202) - 2018/06/15 10:29:55

ㅎㅎ 고맙슴다
공부하기 싫어해서
스트레스임다 ㅠㅠ

JOAYO (♡.161.♡.8) - 2018/06/15 09:34:59

아가야,이쁘당!

조금더가까이 (♡.39.♡.89) - 2018/06/15 10:30:56

고맙슴다.어릴때 이쁘믄 커서 못난다던대
걱정입니다 ㅋㅋ

해피투투 (♡.191.♡.4) - 2018/06/15 10:48:56

딸이 너무 이쁘네요.

조금더가까이 (♡.39.♡.124) - 2018/06/15 11:18:57

고맙슴다 ^^

개선자 (♡.155.♡.237) - 2018/06/15 11:09:52

공주님, 넘 귀엽게 그리고 복있게 생겼수다. 이쁘다아.

님도 멋짐!
추천!

조금더가까이 (♡.39.♡.124) - 2018/06/15 11:20:23

감사함다.좋은 하루 되세요

닭알지짐 (♡.162.♡.111) - 2018/06/15 11:10:37

아고.....따님이 너무 귀엽네요

딸바보모습 보기 좋습니다.

조금더가까이 (♡.39.♡.124) - 2018/06/15 11:23:08

어느부모나 자기자식이 최고지요
감사함다

듀푱님듀푱님 (♡.243.♡.100) - 2018/06/15 11:14:08

잘생겻소 ㅎㅎㅎ

조금더가까이 (♡.39.♡.124) - 2018/06/15 11:21:25

ㅋㅋ 나말고 딸 보시라구요 ㅋㅋ

그대라는이유 (♡.148.♡.72) - 2018/06/15 11:46:03

크면서 점점 더 예뻐지네요~^^

조금더가까이 (♡.39.♡.124) - 2018/06/15 11:49:01

어째 내눈에는 반대인데 ㅋㅋㅋ

good2018 (♡.45.♡.10) - 2018/06/15 12:35:05

생각보다 아빠가 훈남인데 ㅋㅋ
맨날 이상한 글 쓰니 꼰대 아저씨 인줄 알앗엇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더가까이 (♡.39.♡.197) - 2018/06/15 14:33:03

하하하 배나온 대머리 아저씨
올릴걸 실수 했네 ㅋㅋ

이러한 (♡.47.♡.104) - 2018/06/15 13:18:06

귀엽네요

조금더가까이 (♡.39.♡.197) - 2018/06/15 14:34:05

귀여운게 다입니다 ㅋㅋ

화이트블루 (♡.71.♡.31) - 2018/06/15 14:23:21

귀요미~ 엄마가 미인이신가부다 ㅎ

조금더가까이 (♡.39.♡.197) - 2018/06/15 14:36:42

예? ㅋㅋ
아빠 닮지 않았어요?
ㅋㅋ 농담이구 엄마 닮았어요

화이트블루 (♡.71.♡.31) - 2018/06/15 14:38:58

아빠얼굴이 반이라 자세히 안봤음
보통 딸은 성격을 아빠닮지않나요

조금더가까이 (♡.39.♡.251) - 2018/06/15 14:45:22

얼굴 더나오믄 머리빠진 대머리 보여서
일부러 반쪽만 ㅋ
성격 날 닮음 머가 좋다구
성격,식성 저랑 똑같아서
와이프 두번죽일듯 ㅋㅋㅋ

화이트블루 (♡.69.♡.72) - 2018/06/16 11:59:43

수북하구먼요. 어디가 대머리죠. 머리쑥 적은사람 울다가겟다용. ㅋ 띠쭝하이?
글고 딸이 아빠 성격닮음 씩씩하고 대범하고 좋죠.

heimeigui789 (♡.90.♡.93) - 2018/06/15 14:28:10

공주님 이쁘십니다.

조금더가까이 (♡.39.♡.197) - 2018/06/15 14:37:43

감사합니다.
모두들 이뻐해 주셔서
(_ _)

goldstar2015 (♡.220.♡.28) - 2018/06/15 20:49:01

帅父萌女 ^^ 추천

조금더가까이 (♡.116.♡.7) - 2018/06/16 00:17:41

쎄쎄^^

goldstar2015 (♡.220.♡.28) - 2018/06/16 08:18:15

^^

낚여볼래 (♡.22.♡.180) - 2018/06/16 02:36:14

애기가 참 귀엽네요 ~~^ 아빠 많이 닮았네요 .

조금더가까이 (♡.39.♡.177) - 2018/06/16 11:12:00

고맙습니다.
성격은 저닮은것 같네요 ㅋ

련락해 (♡.48.♡.224) - 2018/06/16 09:01:20

잘보구갑니다 ㅋ

조금더가까이 (♡.39.♡.177) - 2018/06/16 11:13:02

어서 오십쇼 ^^

love지은이 (♡.144.♡.162) - 2018/06/16 13:02:28

딸내미 귀염귀염하니 이쁨다

조금더가까이 (♡.38.♡.119) - 2018/06/16 14:59:02

이쁘게 봐주셔서
고마워요^^

아이스초코 (♡.166.♡.29) - 2018/06/16 16:33:43

공쥬님 이쁨다.마지막 사진 아빠 닮았네요.

조금더가까이 (♡.39.♡.4) - 2018/06/16 17:32:57

반가워요
성격만 날 닮은 듯 한데
얼굴을 잘 모름 ㅋㅋ

야인 (♡.171.♡.73) - 2018/06/16 20:40:36

잘보고 가요

조금더가까이 (♡.39.♡.125) - 2018/06/17 03:28:45

옙 마니 이뻐해 주십쇼^^

아침점심저녁 (♡.203.♡.100) - 2018/06/16 21:13:16

보기 좋네요, 잘보고 갑니다

조금더가까이 (♡.39.♡.125) - 2018/06/17 03:29:45

고마워요~~

한송이2017 (♡.8.♡.29) - 2018/06/18 06:45:23

아긍~공주님이 넘 이쁘당,아빠도 멋지세요.엄마 닮아 이쁘겟구나 ㅎㅎㅎㅎ

조금더가까이 (♡.38.♡.113) - 2018/06/18 07:02:22

예?ㅋㅋ
저닮은거 아님니까 ㅋ
존하루 되십쇼

마루다시 (♡.90.♡.1) - 2018/06/18 14:10:12

예쁜 공주님이라 횡재하신 기분일듯 싶겟네요.
추천해요.

조금더가까이 (♡.38.♡.190) - 2018/06/18 14:58:53

감사합니다.
전생에 나라를 구했다 생각해요 ㅋ

maybe777 (♡.38.♡.114) - 2018/06/18 17:19:55

요즘은 뽈구경이짐 ㅋㅋ

쫑긋쫑긋 (♡.120.♡.7) - 2018/06/20 00:36:32

이쁨다!!!’

조금더가까이 (♡.116.♡.7) - 2018/06/20 00:47:23

ㅎㅎ 고마워요

아카시아향기00 (♡.200.♡.212) - 2018/06/20 18:14:55

귀염네요

조금더가까이 (♡.38.♡.67) - 2018/06/20 18:23:49

^-^

Yohanson (♡.180.♡.77) - 2018/06/20 21:23:30

아이 너무 예쁘네요 ^^

조금더가까이 (♡.38.♡.253) - 2018/06/20 21:26:39

자기 애 아니래요 ㅡㅡ
애취급하지 말래요
기분나쁘다고...
좀 더크면 골썩일 같아요 미쳐요

초석 (♡.204.♡.125) - 2018/06/21 16:45:04

추천 입니다.

조금더가까이 (♡.38.♡.42) - 2018/06/21 16:55:06

고맙습니다^^

애빼시 (♡.199.♡.146) - 2018/06/22 11:09:14

이쁘넹 ㅋㅋ

조금더가까이 (♡.39.♡.119) - 2018/06/22 16:39:41

고마워요 ㅎㅎ

뉘썬2 (♡.219.♡.107) - 2018/06/22 14:46:33

딸이 이렇게이쁘니 바보될만하네요.

조금더가까이 (♡.39.♡.119) - 2018/06/22 16:40:42

얼굴만 이쁨 머합니까 ㅋㅋ
말을 안듣는데 ㅎㅎ
암튼 감사해요

이하나 (♡.254.♡.192) - 2018/06/23 23:39:20

딸 바보네요.딸도 이쁘고 아빠도 멋지네요~추천 꾹~

조금더가까이 (♡.39.♡.132) - 2018/06/24 08:42:35

고마워요^^

5뚜기인생 (♡.50.♡.14) - 2018/06/26 21:50:30

공주님 넘 귀엽슴다 ^^

조금더가까이 (♡.116.♡.7) - 2018/06/26 23:13:39

감사함다 :D

(♡.111.♡.199) - 2018/07/04 10:43:05

요즘 월드컵때문에 피곤하네

둥글둥글띵띵땅 (♡.144.♡.70) - 2018/07/07 08:57:05

딸님이면 좋지에 아새끼를 키워봤다 힘만들지 ㅋㅋ 이ㅃ구만 추천^^

조금더가까이 (♡.39.♡.63) - 2018/07/07 11:37:25

딸이 키우기도 훨씬 편하죠 ㅋㅋ

56,469 개의 글이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중국강시
2009-10-29
1
56184
무우
2007-09-14
7
84959
튤립러브
2018-06-20
28
4552
아카시아향기00
2018-06-20
12
1599
러블리Hi
2018-06-20
16
1996
56334 좋은하루 좋은하루 14
최강신사
2018-06-20
4
938
금붕어520
2018-06-18
11
1747
조금더가까이
2018-06-15
39
3202
화장한남자
2018-06-14
5
1873
56330 여자친구 여자친구 6
boars
2018-06-12
3
1633
boars
2018-06-12
4
1016
러블리Hi
2018-06-12
13
1420
cmj1121
2018-06-11
6
1696
착한남자83
2018-06-11
7
1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