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화
대체로 맑음 북경 8°C / 14°C
거센 바람 상해 15°C / 22°C
맑음 광주 18°C / 26°C
대체로 맑음 연길 -7°C / 7°C
맑음 심천 18°C / 26°C
맑음 소주 13°C / 23°C
거센 바람 청도 9°C / 21°C
거센 바람 대련 7°C / 11°C
맑음 서울 9°C / 21°C
흐림 평양 5°C / -17°C
산발적인 뇌우 동경 15°C / 18°C

참 답답한 인간들.,

l2ytony | 2017.10.10 17:03:51 댓글: 26 조회: 1763 추천: 27
분류사회문제 http://bbs.moyiza.com/society/3474109
참 사람 구할러 왔다가 , 이방에 어쩌다 들어와 글 보니 어쩌면 이렇게 기득찬 언론들이 만나 ? 뭐가 한국인들 어떻고 , 조선족들 어떻고 다들 그저 먼저 자기 관리나 하고 살아아., 내 말이 아이가 ? 그럼 내 우선 선후로 한국인 과 조선족 말해보자.,

※ 한국인
한가지 잘못된것이 , 만약시 미국,일본,호주쪽 국적을 가진 교포를 보게되면 언제 넘어갔는지 상관없이 , " 와~ 재일교포, 재미 교포" 이란 존칭부터 나온다. 왜냐 ? 마음속으로 부럽다고 생각한다. 왜 ? 발전국이다. 자기도 그 쪽으로 넘어가고 싶고 , 자기 조상들이 구사회때 그쪽으로 넘어갔으면 얼마나 좋겠는지 라고 생각되기때문이다. 중국국적을 가진 조선족을 보게되면 " 으씨 ~ 조선족이네" 이란 악칭부터 나온다. 왜냐 ? 마음속으로 얕잡아 보기때문이다. 왜 ? 후진국이기 때문이다. 돈없고 가난한 곳에서 왔기 때문이다. ( 사실은 10년 전만 해도 중국이 진짜 낙후했다 ) 한국에서 이렇게 생각하는 개구리 들이 많기 때문이다. 중국와 보지 못한 사람들은 아직도 중국을 비웃고 얕잡아 보기때문이다. 어느 쓰레기 뉴스, 혹은 누구말때문에 , 완전 돌아버리고 그민족, 그나라에 불만가지면 병신과 다름이 없다 , 이사람들는 누구 혹은 어느민족 혹은 나라를 원하는게 아니라 사회에 불만을 가진거다.. 사람 생각이 잘못된 거다

단 한국에도 세상 많이 다니고 머리가 많이 깬 사람들도 많다, 사회는 이런사람들 때문에 돈다

※ 조선족
뭐 위쪽에 얘기한 한국사람과 별 차이가 없다. 서로간도 돈없는 상대방을 비웃는다. 대부분... 단 그중에도 머리가 깨고 본것이 많은 사람들이 많다. 그리고 제일 하고 싶은 얘기는 한국갔으면 , 한국 문화도 많이 배우고 , 한국법도 지키고 , 꾸준히 부지런하게 매일매일 현장뛰던 뭐하던 착하게 지냈으면 한다. 같은 조선족들이 서로 낮잡아 보지말고 많이 단결하고 , 술먹고, 길바닥에서 난리 피우지 않았으면 한다. 솔직히 한구인이던 조선족이던 상관없이 서로간 물고 뜯기 좋아한다 , 다른 민족들과 대비할시... 이게 유전인가보다.

여기서 뭐 옛날 역사 따져 뭐해 ? 그러면 세종대와이 다시 무덤에서 살아나는거냐 ? 이미 다 정해진 상황에서, 아이가 ? 누구 누구를 더 많이 돞는것보다 서로 의존하며 지내는 것이다. 내가 돈이 있으면 니힘 니특장 니기술이 필요되는것이고 , 나한테 돈이 없으면 난 생활 때문에 너를 찾아가는것이다. 너도 좋고 나도 좋고 이렇게 더불어 사는 사회이다. 살다보면 서로 존중해지고 믿어지게 된다. 살다보면 어디나 나쁜놈도 있고 좋은분들도 많이 만나게 된다. 그중 좋은분들이 너한테 진짜 힘이 될것이다 국적 문화 차별없이...

여기서 뭐 한국개 아니면 조선족 참... 솔직히 얘기해서 일반백성으롯서 싸드 하고 중국이 한국에 대한 경제제재가 너들하고 뭔 상관있냐 ? 떠든다고 싸드치우나 ? 아니면 경제제재를 해제하나? 너네들이 생각해도 답답하지 않니 ?
추천 (27) 비추 (1)
IP: ♡.16.♡.137
백문조합 (♡.33.♡.153) - 2017/10/10 17:15:26

너는 남조선가면 술먹고 길바닥에서 난리 피우냐 ?? ㅋㅋ 조선족은 너하고 달리 그런짓 안한다 ,, 그리고 한국인보고 세상 돌아다니며 사기 좀 적게 쳐라 해라

백문조합 (♡.33.♡.153) - 2017/10/10 17:18:43

골머리 공백해 상황파악 하나도 안되여있는 양반이네,, 말끝마다 열등감 표출하는구만,, 완전 20년전사고방식 ,, 그리고 자기표현은 하기 좋아하고,, 상황파악도 안되고 자기관리 안된 양반은 너다
남조선은 얼마 안지나 제재받고 북조선처럼 된다,, 친일파체재하의 저질한국문화 뭐 배울거있다고

알람쌤 (♡.16.♡.123) - 2017/10/10 17:23:49

이런 사람의 머리로 세상을 살아가면 편안하게 오래 살거같다.ㅎㅎㅎ

한국은없다2 (♡.39.♡.209) - 2017/10/10 18:19: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문조합 (♡.33.♡.153) - 2017/10/10 17:29:55

그 시간이면 가서 좀 남조선언론보고 뭐라 해봐 ,, 그들은 국가적으로 국가가관 국가언론 온나라언론을 움직여 지독한 날조해가며 조선족매장한다 그야말로 반인류행위다 ,, 니가 말하는 무슨 잘살고 못살고같은 유치하고 간단한 현상 아니다

반면 여기는 사실가지고 남조선진실만 서술한다 ,, 너처럼 머리 간단하면 확실히 편안하기는 하다

백문조합 (♡.33.♡.153) - 2017/10/10 17:43:55

남조선같은데 환상가지고싶은 니 조급한 심정도 그대로 보인다,, 사고방식은 20년전 사고방식,, 게시판글 무슨뜻인지 하나도 못알아보겠지 ??

니 그런소리 하기전에 좀 남조선네트 티비보고 중국과 조선족 하나도 거론하지 말라 해라

메시날드 (♡.225.♡.39) - 2017/10/10 17:48:57

한국족과 재한조선족 분석이구만..
돈벌려고 노가다개고생 선택했으면 아무생각없이 돈버는게 옳소
근데 거기 노가다펑즈라고 있는데 어떻게 연락해서 따끔하게 교육시켜보오.
왕따대서 어디 갈데 없는것 같은데 동무도 해주고 ㅋㅋㅋ

알람쌤 (♡.16.♡.123) - 2017/10/10 18:04:48

머리를 캡 거치대용으로만 쓰기에는...아, 아닙니다.ㅋ

뒤돌아보지마 (♡.111.♡.248) - 2017/10/10 18:32:39

풉~~참 잼있게 쓰셨네요 ‥ 사실 몇 안되는 분들이 심심풀이 담론하는거지요 ‥추천합니다

백문조합 (♡.33.♡.153) - 2017/10/10 18:43:59

주제글에서 말한 한국개에다 한국병신에다 한국인우물안개구리...... 재밋게 쓰고 추천도 할만 하네 .....

메시날드 (♡.225.♡.39) - 2017/10/10 19:13:29

프랑스나 유럽이나 ㅋㅋㅋ
신고해서 지우는거보니 부끄러운거는 아니 희망은 있다 아이가 ㅋㅋ

왜이꼴이야 (♡.214.♡.24) - 2017/10/10 18:38:36

펑즈 왓능가 ㅋㅋㅋㅋㅋ 펑즈야 ~ 넌 너무 구태여~ 글에서 쉰내 풀풀 난다 이기야 ~
남조선대표우익세력 어버이연합의 댓글공작원 펑즈동무여, 라면값 해라 이기야 ~ ㅋㅋㅋㅋㅋㅋㅋ

마이기적 (♡.70.♡.116) - 2017/10/10 19:12:39

세상에서 제일 큰 세포를 가지고 계시군요~~~
머리위에다 세포 단 하나만 이고 다니시니~~~

한국은없다2 (♡.247.♡.177) - 2017/10/10 19:51:53

내 예전에도 이런 스타일의 글으 본기억이 있는데 ....... 한 2년전에 ........ 너 티위펑즈지???

Hephaestus (♡.174.♡.234) - 2017/10/10 20:15:33

ㅎㅎ놀구있네..근데 왜 반말이야? ㅎ댓글은 둘째고 계시글까지 반말질 찍찍하는 새끼들은 사람된거 못밨다.
너같이 생각없이 사는 애들은. 비추 먹고 꺼지는게 답이다 ㅎㅎ 많은 사람이 보는 계시글에 존대를 안쓸거면 계시글 쓰지마걍..보기 안좋으니까.

한국에 세상 많이 다니고 머리가 깬 인간이 많다는게 ..사회가 왜 그 꼬라지로 돌아가냐? ㅋㅋ 머리가 깬 사람은 머리가 너무 깨서 그런거냐?ㅋㅋㅋ 니가 말한 그 머리깬 사람들 위주로 돌아간다면. 한국국민이식도 상당히 높을껀데 ㅋ높냐? ㅋ

사회는 그런 나만 아니면 돼 라는 인식을 가진 한국족들 때문에 도는게 아니고.한국은 sns나 그런데서 터무니없이 마녀사냥질 해대고 가짜뉴스를 유포해대고 날조를 해대고 .그기에 많이 호응해주면 .자기가 뭐라도 된줄 아는 애들이다...또는 인터넷에서 악의적으로 선동질 하는 애들 위주로 돈다. 한국인들의 전체주의 인식에 대해서 모르냐? 얼마나 심각한건지? ㅋ
한국인들은 처음 만난 사람을 평가할때 .그 사람이 국적. 스팩.돈.능력.을 우선적으로 생각하지 .사람이 기본인. 인간성에 대해선 관심이 없단다.사람보다 물질이 우선인 사회이고...그니까 사람이 사람을 못믿고. 혼밥족에 혼술에...오만데 혼자 놀고 있는 사람들이란다. 사회유행어만 봐도 답이 나오겠다..한남충에. 뭐 김치녀에..혼잡 혼술에..헬조선에...ㅎㅎㅎㅎ얼마나 심각한지 짐작이 안가냐? 여자가 살해돼는 사건하나 터져도. 이상하게 여성혐오로 쳐번지고........한국은 중국이나 기타 나라처럼 거대한 인구나 큰 나라는 아니란다. 겨우 5000만되는 국민에 적으마한 땅인데 ...엄청 요란하게 산단다.

더 웃긴건 한국에서 어처구니없는 사연들이 자주 뜨는거 눈뜨고 보면 모르곘냐? ㅋ사회가 어떻게 돌아가는지를 짐작이 안가냐? .대가리는 폼이 아니다 ㅎ 활용을 해야지 ㅎ 한국에 대해..개 좆도 모르는게 ㅋㅋ아는척 하네ㅎ.

잃어버린퍼즐 (♡.68.♡.164) - 2017/10/10 22:18:44

어설픈 상식으로 어설픈 글로 사람을 가르치려 하네요 ㅎㅎ
어디 쌍팔년대 고리타분한 사상으로
누가 누굴보고 한심하다는 건지 ㅎㅎㅎ
여기 유저들이 님이 말하는 도리를 몰라서 이러는게 아니에여
적어도 사람으로서 줏대는 좀 갖고 삽시다.
지렁이도 밟으면 꿈틀거리는데
여기 조선족분들이 할일없어 없는사실을 지어내서 욕합니까?
맞고도 찍소리말고 참으면 되나요?
아님 당신말처럼 이웃이든 민족이든 나라일이든 나랑은 상관없으니
나만 잘먹고잘살면 된다는 이기적인 마인드로
살면 한심하지 않습니까?
몸이 늙는것보다 생각이 다늙어버려서
쓸모없는 늙은이란 소리 듣는겁니다.

쵸쵸비쥬 (♡.25.♡.17) - 2017/10/10 23:29:18

무시와 편견의 차거운 시선아래, 조선족 이미지에 재밥 뿌리는것도 서슴치 않으며 행했던 천박한 짓거리,
악으로 이어졌던 모든 일에는 업보가 따르는거고, 따라서 시간을 끌면 끌수록 치러야 할 댓가도 더 커지는 법~ㅎ

그래서 말인데요, 남쪽동네에 충고 한마디!
이제라도 쫌 닥치고~ㅋㅋ
자숙의 시간을 가져보라 이 말이져~ㅎ

yilian3142 (♡.226.♡.54) - 2017/10/11 07:50:56

이런 조선족뗌에 한국인들 모든 조선족을 타매하는것 같아요.
머리속이 텅텅비면 입닥치는것이 도움이요

maybe777 (♡.39.♡.202) - 2017/10/11 12:50:03

그냥 어디서 뭐하든
자존심 지키고 열힘히 살자
서로 뜯고 난리하지 말고

잃어버린퍼즐 (♡.48.♡.77) - 2017/10/12 03:14:45

먼저 범하지 않으면 관심도 없네.
한국족들이랑 달라서 서로 헐뜯고 하는거 좋아안함요.

멋짱이V (♡.23.♡.31) - 2017/10/12 00:57:16

이빨뽑아버린다 썅 !

김해정 (♡.120.♡.133) - 2017/10/13 11:56:12

맞는말씀임다 백퍼 공감함다 추천

Hephaestus (♡.174.♡.234) - 2017/10/13 12:08:51

뭐가 맞는 말입니까? 백퍼 공감이란데 공감하는 의견이라도 써보시던가요~

백문조합 (♡.33.♡.126) - 2017/10/13 12:33:47

주제글에서 말한 한국개에다 한국병신에다 한국인우물안개구리..... 백퍼공감 맞긴 맞네

서이리 (♡.72.♡.179) - 2017/10/16 14:51:27

당신은 조선족이 아니구만여...

짜그배맞져 ?

딱 맞췄져 ? 아부지 한족이져 ? 후하하 ...

군521 (♡.196.♡.179) - 2017/10/21 19:17:45

어렵게들 사시네요들.할수잇는일 잇으면 그냥 열심히 해서 먹고살면 되는거지

15,759 개의 글이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bus511
2012-03-09
17
28792
bus511
2008-07-06
1
38986
한강맨
2017-10-14
0
356
한강맨
2017-10-13
0
479
한국은없다2
2017-10-13
2
774
기승전ruf
2017-10-12
1
611
기승전ruf
2017-10-12
10
638
왜이꼴이야
2017-10-12
2
488
기승전ruf
2017-10-12
2
556
알람쌤
2017-10-12
1
399
잃어버린퍼즐
2017-10-12
3
776
왜이꼴이야
2017-10-11
1
431
달패이
2017-10-11
0
436
흑룡하
2017-10-11
0
419
잃어버린퍼즐
2017-10-10
8
1262
알람쌤
2017-10-10
2
532
왜이꼴이야
2017-10-10
3
603
l2ytony
2017-10-10
27
1763
진달래남자
2017-10-10
1
357
한국은없다2
2017-10-10
1
559
yilian3142
2017-10-10
1
362
한국은없다2
2017-10-10
1
396
마이기적
2017-10-09
3
650
기승전ruf
2017-10-09
0
537
알람쌤
2017-10-09
5
703
한국은없다2
2017-10-09
3
493
화룡투도
2017-10-09
2
603
alam12
2017-10-08
1
1068